여행기/아메리카

페루,리마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페루 리마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0. 25.

호텔 룬쿠 미라플로레스 Hotel Runcu Miraflores


해변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는 중급 호텔인 룬쿠 미라플로레스는 커다란 창문이 있는 밝고 깨끗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룬쿠 호텔은 작은 규모의 호텔로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없습니다. 호텔의 활기찬 분위기로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고 무료 wifi 도 이용 가능합니다. 미라플로레스의 붐비는 거리에 위치한 탓에 때로는 소음이 조금 거슬릴 수도 있지만 가성비를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산 블라스 Hotel San Blas


산 블라스 호텔은 작은 규모의 호텔로 미라플로레스의 북쪽에 자리잡고 있어 쇼핑센터와 식당가와 가깝습니다. 38개의 객실은 기본적이지만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작은 레스토랑이 호텔내에 있고, 복도에는 컴퓨더가 있어서 이용가능합니다. 이 호텔 역시 피트니스 센터나 수영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평면 TV가 객실에 설치되어 있고 무료 Wifi 도 이용가능합니다.  일부객실에는 자쿠지 욕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트리플 룸에는 가족 여행객을 수용할 수도 있어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카사 안디나 클래식 - 미라플로레스 산 안토니오 Casa Andina Classic - Miraflores San Antonio


카사 안디나 클래식은 안전한 지역인 미라플로레스  산 안토니오에 있는 중급 호텔로 4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기본적인지만 깨끗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해변도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햇살이 비치는 식당에서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Wifi, 주차도 가능합니다. 2011년 리노베이션 후 새롭게 문을 연 호텔은  주변의 다른 호텔과 달리 평면TV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부객실에는 발코니와 깊은 욕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마리엘 호텔 Mariel Hotel

마리엘 호텔은 미라플로레스의 동쪽 편에 위치한 중급의 호텔입니다.  호텔의 40개의 객실은 평면TV 가 설치되어 있고, 미니바가 있습니다.  에어컨디션이 설치된 방에는 편안한 객실에는 무료 Wifi 도 이용가능하고 24시간 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내 식당에서는 페루요리뿐 아니라 다른 나라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ㅇ의 라운지는  밤에 피스코 샤워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뷔페는 이용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깨끗하고 편안한 호텔을 찾는 여행자라면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바사드레 스위트 부티크 호텔 Basadre Suites Boutique Hotel


바사드레 스위트 부티크 호텔 은 리마 구시가와 미라플로레스 사이의 조용하고 안전한 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기본적이지만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TV 와 작은 냉장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작은 수영장도 있으며, 돌로 만들어진 분수대가 눈길을 끕니다. 무료 WIfi 도 이용 가능하고 조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