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활기찬 거리 퀸스트리트 몰 (Queen Street Mall) 에서 즐기는 여유 [호주,브리스번]

트레브 2012. 6. 12.

활기찬 거리 퀸스트리트 몰 (Queen Street Mall) 에서 즐기는  여유 [호주,브리스번]

브리스번에서 가장 인기있는 거리는 역시나 퀸 스트릿인 듯 합니다.  보행자 전용 도로인 이곳에는  수 많은 상가와 식당, 까페가 모여있고 많은 거리의 예술가들이 있어서 행인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사람들이 모여 있어서 가까이 가보니  작품이 만들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스프레이 페인트와 간단한 소도구만으로  완성되고 있는 작품은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예술가의 기교 뿐만 아니라 상상력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작품 두 점.  아까부터 유심히 지켜보던 한 관광객이 바로 구입하더군요.

퀸 스트릿 몰에는 브리스번 시청에서 주관하는 무료 공연도 자주 열립니다. 가난한 여행자가 이런 행사를 그냥 지나쳐선 안되죠. 하지만 이미 공연은 끝난 뒤였습니다.

어떤 공연인지 가까인 가 봤더니  패션쇼 더군요.  공작새의 깃털을 이용해서 만든 옷으로 패션쇼를 진행했었던 것 같습니다.

패션 쇼는 이미 다 끝나고 구경하던 사람들은 모델들의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특이한 옷을 입었다는 것 외엔 크게 모델의 느낌은 없네요.

많은 행인들로 붐비는 퀸 스트릿 몰은  참 활기찹니다. 벤치에 여유롭게 앉아서 거리의 악사가 연주하는 감미로운 재즈를 들으며  행인들의 힘찬 발걸음을 구경하고 있다면 지친 여행자도 활기를 되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