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탈린 Tallinn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에스토니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4.

헤스티아 호텔 일마린 Hestia Hotel Ilmarine



헤스티아 호텔 일마린은 탈린의 구시가에서 290m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헤어드라이어와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과 에어컨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올드 타운 마에스트로 Old Town Maestro's


올드 타운 마에스트로는 탈린 올드타운 중심부에 바로 위치한 호텔로 탈린 시청 광장 및 시청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로비 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직원이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와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식당에서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고전적으로 꾸며져 있고 객실은 위성 TV, 미니바,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깨끗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크 인 바이 래디슨 센트럴 탈린 Park Inn by Radisson Central Tallinn


파크 인 바이 래디슨 센트럴 탈린은 구시가와 주요 비즈니스 및 쇼핑 지구 인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24시간 상주하며 수하물 보관,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리며  투숙객은 전용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구내 미용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현지 별미를 맛볼 수 있으며 특별 메뉴 및 다양한 채식 메뉴도 마련되어 있고 어린이 메뉴도 이용 가능합니다. 밝은 객실은 활기찬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고 각 객실마다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현대적인 욕실이 딸려 있으며, 업무 공간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실이며,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크로이츠발트 호텔 탈린 Kreutzwald Hotel Tallinn


크로이츠발트 호텔 탈린은 탈린의 아름다운 올드타운에서 불과 1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탈린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인 크리스틴 센터는 숙소에서 단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도서관,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고전적인 가구와 따뜻한 색상의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안전 금고, 욕실용품, 슬리퍼,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된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좋은우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닐라 호텔 Taanilinna Hotel


타닐라 호텔은 시청사에서 350m 거리에 있습니다.24시간 상주해 있는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자전거 또는 차량 대여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또는 셔틀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전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호텔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여러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목재 바닥, 목재 기둥 천장, 무료 인터넷을 갖춘 우아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tallinn: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