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세비야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아파트 [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5.

라 카사 델 마에스트로 La Casa del Maestro


라 카사 델 마에스트로는 역사적인 세비야의 중심부에 위치한  매력적인 부티크 호텔로 대성당과 알카사르 궁을 비롯한 도시의 주요 명소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원래 플라멩코 기타 마스터 니노 리카르도의 집이었으나  부티크 호텔로 복원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과 생생한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호텔은 테이블과 의자, 일광욕 의자가 있는 스마트하고 고전적인 스타일의 파티오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아침 식사를 즐실 수 있습니다. 11 개의 객실은 중앙 안뜰 주위에 지어져 있으며 각각은 니노 리카르도 노래에서 영감을 받은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카스테야르 싱귤러 아파트먼트 세비야 Castellar Singular Apartments Seville



카스테야르 싱귤러 아파트먼트 세비야는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 탑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은 호텔로  새단장된 19세기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도보로 2분 이내의 거리에 수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습니다. 아파트는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고전적인 높은 천장이 인상적입니다. 모든 숙박 시설에는 평면 TV, 에어컨, 소파가 있는 휴식 공간이 갖추어져 있고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및 식기 세척기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멘토스 무리요 Apartamentos Murillo


아파트멘토스 무리요는 세비야의 유명한 산타크루즈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숙소에서 200m 거리에 있는 세비야 대성당, 알카자르 궁전이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 전망과 일광욕용 침대를 갖춘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리셉션에는 유용한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무료 Wi-Fi를 갖추고 있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갖춘 주방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침대 린넨과 주방 도구도 제공됩니다.




카사 로마나 호텔 부티크 Casa Romana Hotel Boutique


카사 로마나 호텔 부티크는 세비야의 매력적인 올드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라 알라메다 대로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수많은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세비야 대성당과 알카사르 궁전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시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4층 옥상 테라스가 바 겸 레스토랑으로 운영됩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금고, 미니바,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로 좋운 위치,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르타멘토스 - 스위트 산타 크루즈 Apartamentos - Suites Santa Cruz


아파르타멘토스 - 스위트 산타 크루즈는 산타 크루즈 지구의 조용한 보행자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세비야 대성당과 히랄다 탑에서 도보로 2분 떨어져 있습니다.  일광욕 테라스를 갖추고 있고 세련된 아파트와 스위트는 매력적인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에는 간소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바니코 호텔 세르빌 Abanico Hotel Seville


아바니코 호텔 세르빌은  전형적인 18세기 주택에 자리한 이 매력적인 호텔로 대성당과  알카사르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세비야 전통 타일로 꾸민 전형적인 안달루시아 파티오를 갖추고 있고 11:30~22:00 사이에는 커피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모든 객실은 매력적이고 전통적인 안달루시아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는 디지털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은 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seville: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