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괌 Guam 가성비 좋은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트레브 2018. 8. 2.

피에스타 리조트 괌 Fiesta Resort Guam


피에스타 리조트 괌은 투몬 만의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괌 국제공항에서 차로  7분 거리, DFS 갤러리아와 케이마트는 차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용 프로그램과 대형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커피숍, 바, 해변가 BBQ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빙, 스노클링, 돌고래 관람을 즐기거나 구내 미용실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은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 영화가 편성된 케이블 TV와 실내 금고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에게 무료 슬리퍼, 칫솔 및 치약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오팰리스 리조트 괌 Leopalace Resort Guam


레오팰리스 리조트 괌은 아가냐 쇼핑센터와 아가냐 대성당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데이 스파와 4개의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36홀 규모의 골프장, 비치발리볼, 테니스 코트, 3개의 야외 수영장, 워터파크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과 식료품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 지역으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데이 스파에서는 매니큐어, 페디큐어, 워터 트리트먼트, 수압 마사지와 바디랩을 받으실 수 있고 볼링장, 노래방, 당구대가 완비된 엔터테인먼트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Iki는 석식으로 일식 특선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며, Lago는 하루 종일 미국식 식사를 제공합니다. 조식과 브런치는 Gold Club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조리 시설이 구비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Hilton Guam Resort & Spa


 무성한 열대 정원에 자리하고 투몬 만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으며 면세점인 DFS 쇼핑 갤러리아 괌까지 운행하는 무료 택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리조트에는 5개의 수영장을 갖춘 워터파크와 5개의 테니스 코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피니티 풀, 워터 슬라이드, 스파 욕조를 갖춘 Resopa Waterpark를 갖추고 있고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 조명이 설치된 테니스 코트를 비롯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6개의 구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식사 메뉴를 선보입니다. 예식장 2개, 웰니스 센터 및 데이 스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각 객실은 파티오용 미닫이문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발코니에서 정원 또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슬리퍼, 주전자, 무료 칫솔 및 치약이 제공됩니다. 아름다운 전망과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니코 괌 Hotel Nikko Guam


호텔 니코 괌은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정원 및 바가 완비되어 있고 어린이 놀이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 혹은 아시아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ATM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책상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발코니도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Sheraton Laguna Guam Resort


태평양의 장엄한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개의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5개의 식사 옵션과 칵테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heraton Tamuning Laguna Guam Resort에서 세계 요리, 일본 요리, 미국 요리 및 지역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Point café와 라운지 바에서도 인피니티 풀과 바다 전망을 즐기보시기 바랍니다.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 부티크 패션 쇼핑, 어린이용 액티비티,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 메이커 및 목욕 가운, 슬리퍼 및 고급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포함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