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보스턴 Boston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미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29.

더 웨스틴 코플리 플레이스 보스턴The Westin Copley Place Boston


쇼핑몰 및 컨벤션 센터 단지 내에 위치한 더 웨스틴 코플리 플레이스 보스턴는 대부분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넓은 객실, 어린이 메뉴, 어린이를 위한 웰컴 간식과 장난감 등으로 가족 여행객에게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  보스턴의 주요 명소인 퍼블릭 가든, 보스턴 코먼 및 프리덤 트레일의 출발점과 가깝습니다.  




킴튼 말로위 호텔 Kimpton Marlowe Hotel


별빛과 위성으로 장식 된 복도와 카펫, 어린이 메뉴, 대형 객실, 어린이를 위한 웰컴 간식, 자전거와 카약의 무료 사용,  무료 대출 도서관, 무료 유아용 침대, 무료 어린 이용 목욕 가운을 제공하는 킴튼 말로위 호텔는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호텔 투숙객은  도로 건너에 있는 박물관 관측소에서 망원경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열 소네스타 호텔 보스턴 Royal Sonesta Hotel Boston


로열 소네스타 호텔 보스턴의 객실은 많이 큰 편은 아니지만 객실에 2 개의 더블 침대 또는 킹 침대가 있어도 간이 침대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 12 세 미만의 어린이는 ArtBar에서 어린이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개폐식 지붕 아래에있는 아름다운 수영장은 어린이와 어른에게 모두 인기있는 공간입니다. 




포 시즌스 호텔 보스톤 Four Seasons Hotel Boston


포 시즌스 호텔 보스톤은 무료 장난감, 환영 쿠키, 어린이를 위한 탄산음료와 팝콘, 아동용 목욕 가운등과 같은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istol Lounge  어린이 메뉴가 있으며 아름다운 수영장도 있습니다 . 호텔 건너편에 퍼블릭 가든이 있는데, 정원에서는 여름에는 백조보트 타기를,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할 수 있는 호수가 있는  공원으로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콜로네이드 호텔 Colonnade Hotel


콜로네이드 호텔은  럭셔리 호텔로 보스톤에서 유일하게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름 동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어린이 메뉴는 객실 내 식사가 가능합니다. 32 제곱미터 크기의 스탠다드 룸은  무료로 제공되는 유아용 침대 또는 접이식 침대 를 수용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넓습니다.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펄스 앳 커스텀 하우스 보스턴 Marriott Vacation Club Pulse at Custom House Boston


 1847 년에 완공된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 잡는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펄스 앳 커스텀 하우스 보스턴의 모든 객실은 간이 주방과  침대소파가있는 넓은 1 베드룸 스위트입니다. 뉴 잉글랜드 수족관, 고래 관찰 보트, 아이 맥스 극장, 파뉴이유 홀 (Faneuil Hall)의 100 개가 넘는 상점들이 거리 건너편에 있습니다. 아케이드 직원이 진행하는 역사적인 도보 여행 또는 티셔츠 제작 워크샵, 거리 건너편의  메리어트 롱 워프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세탁기와 세제, 로비에서 제공되는 막 구운 쿠키. 유아용 침대 및 접이식 침대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