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코사무이 Koh samui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트레브 2018. 6. 26.

키리카얀 럭셔리 풀 빌라 & 스파 Kirikayan Luxury Pool Villas & Spa


키리카얀 럭셔리 풀 빌라 & 스파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수영장을 갖춘 넓은 빌라, 인피니티 풀과 스파를 갖춘 고급 호텔입니다. 친절한 직원은 각종 프로그램과 당일 여행 일정을 안내해 드리며 전용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차웽 해변과 키리카얀 부티크 리조트(Kirikayan Boutique Resort)에 위치한 호텔의 비치 클럽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주 목요일에는 매남 ​​워킹 스트리트 (Maenam Walking Street)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nkala Restaurant은 신선한 해산물과 더불어 태국 요리 및 세계 각국 요리를 제공하고 커피와 칵테일은 로비 바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룸과 빌라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고 별도의 거실, 식사 공간과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반부리 리조트 & 올 스파 인클루시브 Banburee Resort & All Spa Inclusive


람 셋 비치의 조용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반부리 리조트 & 올 스파 인클루시브는 사무이 페리 부두에서 차15분 거리에 있으며,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야외수영장, 사우나, 스파, 2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투어 및 관광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구내 무료 주차 또한 가능합니다. 수영장 옆 Curve Bar에서는 종일 식사를 제공하며, Canna Restaurant에서는 가벼운 식사와 칵테일을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태국식 장식과 구조로 꾸며져 있고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제공됩니다. 


차웽 노이 풀 빌라 Chaweng Noi Pool Villa


차웽 노이 풀 빌라는 해변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고 차웽 센터에서는 차로 15분,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과 투어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마사지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와 회의 시설, 자용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셔틀 서비스와 세탁을 이용할 수 있고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가 있으며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딸려 있고  간이 주방과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안전 금고와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딜릭 사무이 리조트 Idyllic Samui Resort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아이딜릭 사무이 리조트는 삼롱 베이(Samrong Bay)에 위치한 해변에 바로 연결되어 있는 오션 프런트 리조트이며  인기 있는 차웽 비치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빌라나 바닷가에서 마사지를 즐기실 수도 있으며, 공항 셔틀 서비스 또한 제공됩니다. 각각의 빌라는 전용 수영장, 주차장,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고 실내 주방, 별도 휴식 공간, 드레스룸이 구비되어 있으며,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BBQ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타이 코사무이 Manathai Koh Samui


마나타이 코사무이는 해변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티켓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구내 또는 숙소 인근에서 사이클킹, 다이빙, 스노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발코니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케이블/위성 TV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리조트로 가족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Mantra Samui Resort


언덕에 자리한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는 보풋 베이(Bo Phut Bay)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리조트로 피셔맨스 빌리지는 차로 10분, 사무이 공항은 차로 약 15분이 소요됩니다. 24m 길이의 야외 인피니티 풀과 편안한 스파를 보유하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와 여행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구내 View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태국 전통 음식과 엄선된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숙소 인근에는 여러 레스토랑과 식당도 즐비합니다. 대형 객실은 어두운색의 원목 가구와 중성 색조의 직물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무료 커피/차 시설과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