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나고야 Nagoya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나고야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0.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 Nagoya Prince Hotel Sky Tower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는 나고야 역에서 도보로 13분 떨어져 있고 나고야 성에서 차로 15분 그리고 도보 10분 거리에 많은 레스토랑과 까페가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바와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음료 자판기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TV, DVD 플레이어, 냉장고, 커피 머신, 유카타, 침대 옆 콘센트, 옷장, 안전 금고, 다리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최신식 화장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칫솔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에서 바지 전용 다리미도 이용 가능합니다.




나고야 도큐 호텔  Nagoya Tokyu Hotel


나고야 도큐 호텔은 사카에 지하철역에서 불과 500m 거리에 있는 호텔로 나고야 동물원 및 식물원이 자리한 히가시야마 공원은 지하철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와 3곳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고  지상층의 상점가에는 액세서리, 의류, 보석, 기념품 등 다양한 가게가 입점해 있어 구내에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내 레스토랑에서는 가이세키 일식 코스요리, 프랑스 요리, 스시와튀김,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갖춘 넓은 객실에는 유럽 스타일의 가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평면 위성 TV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이테츠 그랜드 호텔 Meitetsu Grand Hotel


메이테츠 그랜드 호텔은  JR 나고야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나고야 역의 지하 터미널과 쇼핑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는 Hotel Meitetsu Grand는 세탁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합니다.  일본 요리를 선보이는 Restaurant Shiki,  중국 레스토랑Kanmeiho, 유럽요리를 제공하는 Iris 가 있으며  Lounge Le Ciel Blue에서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책상, 테이블 및 의자를 포함한 따뜻한 색상의 목재 가구로 꾸며져 있고 객실에는 방음 시설, 평면 TV,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조가 마련된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힐튼 나고야 호텔 Hilton Nagoya Hotel


 힐튼 나고야 호텔 은 후시미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JR 나고야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셔틀을 매일 JR 나고야 역까지 주말에는 나고야 성까지 운행합니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 어린이 실내 놀이터, 테니스 코트와 5개의 식음료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지중해식 점심,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고, 광동요리, 스시, 가이세키 정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까페에서는 애프터눈 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시의 멋진 전망이 보이는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와 소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