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상하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럭셔리 호텔 [상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4.

앰배서더 호텔 상하이 Ambassador Hotel Shanghai


상하이의 징안 지구에 위치한 26층 높이의 앰배서더 호텔 상하이은 룽더 거리 지하철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홍차오 공항에서는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스파와  고객의 편의를 위해 팩스, 복사 및 인쇄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3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는데 Grand Palace Restaurant에서는 엄선된 현지 및 광둥 요리, Clivia Coffee Shop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 Japanese Restaurant & Teppanyaki YAWARA에서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따뜻한 조명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위성 TV, 미니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 이튼 호텔 The Eton Hotel


상하이 중심부에 위치한 디 이튼 호텔은 루지아주이 금융 지구에서 차로 10분 떨어져 있고 푸둥 애비뉴 지하철역에서 매우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와이탄에서 차로 10분, 신국제전람센터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및 스파,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4개의 레스토랑에서는 광동식 , 동양식, 미국식, 유럽식 요리를 제공하며  E-Bar 및 Cigar Lounge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감각의 실내 장실으로 꾸며져 있으며, 유리벽으로 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무료 생수 및 고속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진장 호텔 Jin Jiang Hotel


상하이의 옛 프랑스 조계지 중심부에 위치한 유서 깊은 진장 호텔은 유럽식 건축물에 자리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온수 실내 수영장,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해의 "샹젤리제"로 알려진 화이하이루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10분 이내에 있는 신천지에서는 더 다양한 쇼핑 거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와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Fortune Palace Restaurant에서는 쓰촨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라이브 피아노 음악이 연주되는 Dream Cafe에서는 스낵, 페이스트리와 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고 밝은 객실에는 고전적인 원목 가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대형 창문으로 호텔의 조경된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고 객실에는 케이블/위성 TV와 미니바가 제공됩니다.





산 완트 호텔 상하이 San Want Hotel Shanghai


산 완트 호텔 상하이는  자후이 상업 중심지에 자리한 이 5성급 호텔은 레스토랑 2개와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환전 서비스와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하고 스파와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Babylon Restaurant은 아시아 요리를 선보이며, Chao Pin Ji는 전통 조주 요리를 제공합니다. Lobby Lounge에서 신선한 차, 와인을 즐겨 보십시오.  평면 TV, 무료 인터넷 접속 설비가 마련된 널은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 대형 창문,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헝셩 피카디 호텔 Hengshan Picardie Hotel


헝셩 피카디 호텔는 헝산루 바 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쉬자후이 상업 지역에서 지하철로 1정거장, 인기 있는 난징루에서 차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스파 및 웰니스 센터에,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환전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문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중국 요리는 물론 파스타, 햄버거 등 서양 요리와 아시아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통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인근에정원 또는 도시 상업 중심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위성 TV, 미니바, 커피/차, 목욕 가운 및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크뷰 호텔 상하이 Parkview Hotel Shanghai

파크뷰 호텔 상하이 상하이 오리엔탈 아트 센터에서 도보로 단 2분 떨어져 있는 럭셔리 호텔로 유명한 프랑스 건축가 폴 앙드뢰가 설계한 호텔입니다. 푸둥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분, 상하이 디즈니랜드까지는 차로 29분이 소요되며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 센터와 회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All-day Dining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Ming Palace는 중국요리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다림질 시설, 미니바 및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