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폴 추천 가족여행 럭셔리 호텔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

트레브 2018. 6. 5.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는 아름다운 럭셔리 호텔로  가족 여행객들이 편안한 주말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싱가포르의 사무실이 모여 있는 중심부와는 떨어져 있지만  많은 편의시설이 있어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인기있습니다.



분수대가있는 매력적인 수영장과  큰 야자 나무로 조경되어 조용한 리조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Garden Wing은 돌 계단, 야자수, 이국적인 식물, 폭포 및 잉어 연못이있는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3곳의 윙에 자리잡고 있는데  타워 윙 은 1971 년에 문을 열었으며, 천장이 인상적인 로비와 스낵과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은 조용한 주거 지역에  1만8천평이 넘는 대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보로 15 분 거리에 오차드로드가 있으며, 산책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들을 위해 고급상점과 다양한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습니다.  지하철역 까지는 거리가 좀 있어서 차이나 타운이나 다운타운까지 택시로 15 분이 소요됩니다. 창이 국제 공항까지는 차로 30 분이 걸립니다.











샹그릴라 객실은 넓고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나무마루로 꾸며져있는, 회색 카펫과 샹들리에로  우아한 느낌을 주는 객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 커피 / 차 메이커,  미니 바, 무료 Wi-Fi가 있습니다.









욕실에는 화장 거울, 디지털 유리 욕조 저울, 레인 샤워기, 별도의  욕조, 불가리 세면 도구, 구강 청결제, 칫솔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춘 욕실 용품 키트가 있습니다.






스위트 룸에는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전용 온수 욕조가있는 랩 어라운드 발코니, 바베큐 그릴, 라운지 의자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밸리 윙에 머무르는 투숙객은 무료 아침 식사와 미니 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무알코올 음료와 같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의 대부분은 타워윙에 위치하고 있는데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뷔페식당을 비롯해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중국, 일본,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Shang Palace 에서는 고급 중식을 즐길 수 있고 와 초밥과 회를 제공하는 Nadaman 등이 있습니다.  라운지에는 하이티를 즐길 수 있고 라이브 음악과 함께 칵테일을 도시 전망을 갖춘 바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위해 커다란 창문이있는 다양한 운동기구가 있는 매력적인 피트니스 센터와   4 개의 테니스 코트도 있습니다. 스파에는 월풀이 있으며, 마사지 및 페이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어린이 수영장, 온수 욕조, 파라솔이 있는 라운지 의자가있는 대형 야외 수영장 공간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 추천할 점

분수와 연못이있는 무성한 실내 정원이있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호텔
큰 창문이있는 넓은 객실과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를 갖춘 대리석 욕실
월풀, 어린이 수영장, 분수가있는 야외 수영장
중국, 일본,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레스토랑
다양한 음식으로 인상적인 아침, 점심, 저녁 뷔페
하이 티에서부터 라이브 음악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바와 라운지
밝은 피트니스 센터와 네 곳의 테니스 코트
마사지 및 페이셜 사용 가능한 스파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 불편한 점 

지하철역에서 먼 위치
조금 붐비는 뷔페 식당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