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달랏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달랏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1.

냣비 호텔 Nhatvy Hotel


쑤언 흐엉 (Xuan Huong) 호수에서 1.8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냣비 호텔은  람 비엔 광장은 1.9km, 달랏 화원 은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과 테라스, 구내 레스토랑을 완비하고 있고  구내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거나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21개의 객실이 있으며 냉장고, 케이블/위성 채널 및 헤어드라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조금 떨어진 호텔이지만 깨끗한 객실, 멋진 전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저렴한 호텔입니다. 


홍콩 몬 빌라 Hong Mon Villa


 달랏의 람비엥 광장과 쑤언 흐엉 호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홍콩 몬 빌라는  리엔크엉 국제공항에서 차로 35분 거리입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루프탑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콘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및 세탁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4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필로우탑 침대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제공되고  냉장고, 미니바,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내에 떨어진 위치지만 조용하게 달랏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라 사피네트 호텔 달 랏 La Sapinette Hotel Da Lat


Phan Chu Trinh 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라 시피네트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 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시설, 커피숍/카페 등을 이용하실 수 있고  컨퍼런스 센터, 24시간 룸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La Thong 에서는 베트남 음식을 비롯한 세계각국의 음식을 바에서는 24시간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91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24시간 룸서비스 및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제공되고 냉장고, 미니바, 무료 생수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멋지고 큰 객실,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테라세 데스 로즈 Dalat Terrasse Des Roses Villa


테라세 데스 로즈  호텔은 달랏 플라워 가든에서 2.6km, 사랑의 계곡에서 2.8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바,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고 레스토랑에서는 무료 풀코스 아침 식사가 제공되고  정원에서 식사도 즐겨보십시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세탁 시설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르게 꾸며진 9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및 소파베드 등을 갖추고 있고 목욕가운 및 슬리퍼 같은 편의 시설이 세심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발코니 및 LCD TV도 제공됩니다. 시내와 조금 떨어져 있지만 조식이  맛있고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달랏 호텔 뒤 파크 Dalat Hotel Du Parc


달랏 호텔 뒤 파크  1930년대에 개조된 건물에 들어선 호텔로  달랏 시장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람 비엔 광장(과 쑤언흐엉 호수가 있고 달랏 화원과 뚜옌람 호수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텔에는 대연회장, 24시간 룸서비스, 발렛 파킹,  회의실 및 24시간 비지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재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며, 전용 금고와 책상을 갖추고 있고 평면 위성 TV, 미니바 및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