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무이네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리조트 [베트남 무이네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9.

무이네 힐 블리스 호텔 Mui Ne Hills Bliss Hotel


해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무이네 힐 블리스 호텔은 카이트 보딩 센터에서도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고 프런트 데스크가 하루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일반 객실 외에도 다인실도  있습니다. 우아하게 장식한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만, 수영장, 바와 레스토랑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셰이드 리조트 Shades Resort


해변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는  탐한 익스프레스 버스 사무소에서 150m, 신투어 버스 정류장에서 2km 떨어져 있고 판티엣 기차역15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야외 수영장, 바베큐 시설을 완비하고 있고 스파, 풀사이드 바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식당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도보 5분 거리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밝고 통풍이 잘 되는 객실은 에어컨, 휴식 공간, 다림질 시설, 케이블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푹신한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멜론 리조트 Melon Resort


멜론 리조트는 해변가 위치한 리조트로 대형 야외 수영장, 어린이 놀이터, 미니마트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환전, 세탁 서비스 및 관광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공항 교통편 및 셔틀 서비스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현지 요리를 선보이고 있고 식사 후 음료를 바에서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발코니가 있으며, 에어컨, 타일 바닥, 옷장, 미니바,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무료 세면 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오 꾸인 리조트 Bao Quynh


바오 꾸인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리조트입니다.   고급스러운 휴식 공간을 갖춘 리조트로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에어컨은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스파와 투어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Bonsai 레스토랑은 각종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조식은 수영장 근처에서 제공되며, 가벼운 식사와  음료는 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과 방갈로는 현대적인 베트남풍 실내 장식과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 및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마나 리조트 & 스파 Romana Resort & Spa


로마나 리조트 앤 스파는 무이네 해변을 내려다 보는 개인 소유 산에 자리잡은 고급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스파와 레스토랑, 전용 수영장이 마련된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완비된 피트니스실을 보유하고 있고  테니스 코트와 배구 코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Panorama Restaurant에서는 멋진 일몰의 절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현지 특선 요리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넓은 객실은 아름다운 전망과 바다 바람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객실에는 케이블 TV, 욕조가 구비된 욕실과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리조트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