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푸쿠옥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베트남 푸쿠옥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24.
하놀라 호텔 Halona Hotel

하놀라 호텔은 두엉 동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  Sung Hung 파고다는 12분 거리, 피쉬소스 공장등은 200미터, 야시장은 900미터  떨어진 곳이 위치하고 있고 공항은 7k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고, 옷장, 에어컨, 책상,  평면 TV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푸꾸옥 밸리 리조트 Phu Quoc Valley Resort


푸꾸옥 밸리 리조트는 해변에서는 조금 떨어진 리조트로 도보로 약 18분 정도 소요됩니다.   푸쿠옥 나이트마켓은 3.3 km , 공항 3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레스토랑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와이파이, 에어컨, 미니바, 테라스 등을 비롯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가 아쉽지만 저렴하게 머무를 수 있는 아름다운 리조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프라하 호텔 즈엉 투 Praha Hotel Duong To


프라하 호텔은 해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24시간 프런트데스크, 무료 주차장,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안전 금고, 휴식공간 등을 잘 갖추고 있으며 바다 전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  해변과 가까운 위치 등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라 카사 리조트 La Casa Resort 


라 카사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는 호텔입니다.   La Casa Resort에서 빈펄랜드 푸꾸옥(Vinpearl Land Phu Quoc)은 12km, 생선 소스 공장(Fish Sauce Factory)은 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상점을 운영하고, 구내에 레스토랑도 있으며, 자전거도 무료 대여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발코니, 안전금고, 업무용 책상, 의류건조대, 욕실용품 등의 필요한 것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리조트지만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들, 아름다운 리조트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옹 랑 빌리지 리조트 Ong Lang Village Resort


옹  랑 빌리지 리조트는 코코 다이빙 센터(Coco Dive Center)는 6km, 까우 사원(Cau Temple)은 7km 거리에 있으며,  푸꾸옥 국제공항으로 숙소에서 13km 떨어져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해변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수영장,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에어컨, 테라스, 전용욕실, 욕실용품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리조트로 맛있는 조식, 친절한 직원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카멜리아 리조트 앤 스파  Camellia Resort & Spa

옹 랑 비치에 위치한 카멜리아 리조트 앤 스파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해변이 있습니다.   리조트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여행 상품 예약, 컨시어지 및 티켓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리조트는 자전거 대여 및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항 무료 셔틀 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호텔 인근 지역은 스노클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리조트에는 전용 정원, 야외 수영장 스파센타, 레스토랑, 바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된 전용 객실이 있고, 파티오, 발코니, BBQ 시설, 식사 공간를 비롯해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인기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