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발루 추천 호텔 하야트 리젠시 키나발루 Hyatt Regency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추천 숙소]

트레브 2017. 12. 26.


1977년에 세워진 하야트 리젠트 키나발루는 바다가에  위치한 체인 호텔입니다. 일부 라운지와 레스토랑은 리노베이션 되어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지만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클래식합니다.   로비의 나무 장식과 천장등은 많이 낡아서 리노베이션 할 필요가 있어보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흠잡을데 없이 깨끗한게 관리되고 있며 가야 섬과 함께 멋진 바다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의 비즈니스 중심지구에 있어서 출장 때문에 이곳을 찾는 투숙객들도 많이 있지만, 호텔의 많은 편의 시설과 넓은 객실이 있는 고급 호텔에 머물길 원하는  많은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워터프론트에 있는  호텔은 비즈니스 중심구역이 있는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상점과 식당들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중앙시장과 수공품 시장은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가야 스트리트는 도보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주변의 많은 섬들의 출발지인   제셀톤 포인트 워터프론트 터미날(Jesselton Point Waterfront terminal) 은 도보 12분 거리입니다. 탄중아루 비추는 차로 15분 코타 키나발루 국제공항도 차로 15분 소요됩니다. 


스탠다드 룸

하야트 리젠트 호텔의 객실은 아주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전체적인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은 라운지 소파, 책상, 큰 창, 큰 공간이 있는 옷장, 42인치 TV, 에어컨, 미니바, 전기주전자,  나무 바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카페트와, 가구는 세월이 흔적이 보이기도 합니다.  해변 전망의 객실은 조금 더 비싸지만 멋진 전망과 함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클럽 킹룸


리젠시 스위트룸


클럽과 스위트 클래스의 객실은 더 크고 독립된 거실 공간,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고 수영장 전망이며 다리미 용품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마찬가지로 욕실도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위 클래스 객실에는 욕조도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를 비롯한 욕실용품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하야트 리젠트 호텔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많이 식당들이 있습니다.   Tanjung Ria Kitchen 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서양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식당으로 , 일부 따뜻한 음식은 주문할 수도 있습니니다.  점심과 저녁 뷔페도 즐길 수 있고,   말레이시아의 음식을 단품 메뉴도 주문 가능합니다.   Nagisa  는 일식당으로  스시 카운터, 테판그릴을 갖추고 있고, 조용히 식사를 즐길고 싶은  손님을 위해 다다미방도 갖추고 있습니다. 


The Lounge 는 로비 바로 라이브 재즈와 함께 가볍게 한 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Shenanigans Fun Pub 는 아이리쉬 펍으로 역시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춤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일층에 있는 Mosaic  식당은 는 피자, 빵, 젤리토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The breezy Poolside Bar 는 멋진 석양을 즐기며 간단한 음식과 술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리젠시 클럽(Regency Club)  멤버는  executive lounge 에 해피 아워 시간에 스낵과 음료, 간단한 조식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호텔의 크기에 비하면 조금 작지만 야자수와 라운지 의자를 갖추고 있어 아름답습니다. Avantang Spa 는 보르네오 전통 마사지를 비롯한 마른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고 스팀 사우나와 월풀 욕조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13개의 이벤트 룸이 있어서 대규모 회의, 결혼식등에 이용되고,  사무 용품을 잘 갖추고 있는 두곳의 비즈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하야트 리젠트 키나발루를 추천하는 이유

편한 다운타운 위치, 페리터미날과, 시장과 아주 가까움
넓은 객실에는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음 
일부 객실과 많은 공용 구역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음
다양한 아시아 음식과 서양식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조식 뷔페
24시간 이용 가능한 아이리시 바, 풀 사이드 라운지를 포함된 여섯개의 레스토랑.바
사우나와 월풀 욕조를 갖춘 현재적인 피트니스 센터
편안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스파 
호텔 전구역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Wifi 와 무료 주차
컴퓨터를 갖춘 두 곳의 비즈니스 센터


하야트 리젠트 키나발루의 아쉬운 점

낡은 인테리어의 로비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객실 가구들
숙박비에 포함되지 않은 조식
멋진 전망의 옥상 라운지는 리젠시 클럽 멤버만 입장 가능 


하야트 리젠트 키나발루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오랜된 체인 호텔입니다.  288개의 아주 넓은 객실은 미니바, 무료 WiFi, 세미 오픈형 욕실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으며 바다를 바로보고 있는 비즈니스 구역에 있습니다. 전망이 좋고 가까운 곳에 관명명소도 있어서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편하게  여행/ 업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