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캐널시티 스테이크 맛집 비프타이겐(Beef 泰元) [후쿠오카 추천맛집]

트레브 2017. 10. 10.


캐널시티에서 간단한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가를 찾았지만 고소한 냄새에 끌려서 결국 고기집 앞으로 오게 됐습니다.  




가고시마 흑소를 이용한 스테이크와 함박스테이크가 주 메뉴입니다.


런치 메뉴를 이용하면 함박스테이크는 1100 엔,   타이겐 정식은 1500 입니다.  






후쿠오카의 많은 식당들이 한국어 메뉴가 있는데, 이곳에 메뉴판은 일본어 밖에 없습니다. 

영어메뉴는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프 타이켄의  정식 메뉴에는 밥,국, 샐러드가 포함되고  부위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밥 먹기 전에 벌써 머리가 아파지려 하네요. 



평일 점심인데도 맥주를 주문해서 먹는 테이블도 많이 보입니다.  




먼저 한박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밥과 미소국 샐러드가 같이 나와고 3가지  양념장도 제공됩니다.  



바삭하게 익은 함박스테이크를 반으로 갈라 봤는데, 속은 촉촉하고 육즙이 가득합니다.   생각 보다 크기가 작아서 성인 남자에게는 양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밥,국, 야채와 같이 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같이 나온 감자 당근 롱빈도 다 맛있어요.




타이겐 정식은 스테이크, 우까스, 야끼니쓰가 모듬으로 나오는 평일점심 한정메뉴입니다.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르기 어렵다면 이 메뉴가 좋을 것 같네요.



3가지 중에는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어요.  다시 기회가 된다면 모듬을 시키지 않고 스테이크만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금방 바닥을 드러냈습니다.    그러고 배는 가득 찼죠.





계산에 세금 8%  가 더 붙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고기의 맛과 질을 고려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