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푸노 추천 저렴한 숙소 까미노 레알 투리스티코(Camino Real Turistico) [남미 배낭여행, 페루 푸노 추천 숙소]

트레브 2016. 12. 7.

푸노 추천 저렴한 숙소 까미노 레알 투리스티코(Camino Real Turistico) [남미 배낭여행, 페루 푸노 추천 숙소]

푸노 터미날에 도착해서 곧장 예약했던 호텔 까미노 레알 투리스티코(Camino Real Turistico)로 바로 향했다.  택시비는 6솔.

 

침실은 크지 않았다.  시설도 낡았지만 잘 정돈 되어 있었다.  미니 바 까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이했다.

스페인어 방송은 알아듣지 못하지만, USB 입력단자가 있는 티비가 있다면 USB 드라이브에 영화를 담아서 볼 수 있다.

 

화장실도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이용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1층에 있는 식당에서는 조식이 준비된다.  

 

뷔페이지만 종류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빵,햄,치즈, 커피가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

 

바삭한 빵에 햄,치즈, 아보카고를 넣어 샌드위치로 맛있게 먹었다. 

 

침실 – 침대, 옷장, 미니바, TV

욕실 – 헤어 드리이어, 욕실용품, 샤워

조식- 1층 식당 조식 제공

인터넷- 무선 인터넷 이용 가능

서비스 -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24시간 리셉션, 환전,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복사기, 물품보관소

체크인/체크 아웃 : 아침09:00/ 오후 01:00

 

까미노 레알 투리스티코(Camino Real Turistico) 예약 가능날짜, 가격 비교 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