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추천 인기 뮤지컬 가격비교 할인 예매,예약하기 [London Musical]

트레브 2016. 11. 15.

런던 추천 인기 뮤지컬  가격비교 할인 예매,예약하기  [London Musical]

 

1 뮤지컬 위키드 (Musicla Wiked)

 

뮤지컬 위키드는 어릴 때 한 번쯤은 읽었을 ‘오즈의 마법사’에 대한 역발상에서 시작한다.  만약 착한 마녀가 알고 보면 심한 ‘공주병’ 환자였다면? 아무것도 모르는 도로시가 없애버린 초록색의 사악한 마녀가 사실은 나쁜 짓을 저지른 오즈의 마법사에 맞서 싸우다가 억울하게 나쁜 마녀로 몰린 정의로운 마녀였다면?

‘오즈의 마법사’ 프리퀄에 해당하는 내용을 담은 ‘위키드’는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소설이 원작. 1400만 달러의 제작비가 들어간 대작답게 2층 객석 높이로 매달린 거대한 용이 연기를 내뿜는 등 볼거리도 많고, 특히 1막 마지막 장면에서 빗자루를 탄 앨파바가 ‘중력을 이기며’를 부르며 공중으로 높이높이 치솟는 장면은 압권이다.이 뮤지컬은 사악한 마녀로 알려진 앨파바와 착한 마녀 글린다가 주인공이다. 또 글린다를 짝사랑한 순정파 남자가 어떻게 심장 없는 양철나무꾼이 되었는지를 비롯해 허수아비와 사자의 사연들이 펼쳐질 때마다 그 기발함에 고개를 끄덕이며 무릎을 치게 된다. 마지막엔 관객의 허를 찌르는 앨파바의 ‘출생의 비밀’도 숨겨져 있다. 고전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곧이 곧대로 뮤지컬로 만들었다면 어른들이 하품하게 하는 작품이 됐을지도 모르지만 선악의 고정관념을 뒤집고, 풍부한 상상력을 보탠 위키드는 아이는 물론 어른이 더 열광하는 명품 뮤지컬이다.

 

뮤지컬 위키드 (Musicla Wiked)  가격 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1.0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5.0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25.0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19.5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3.50 ~

 

2 뮤지컬 더 북 오브 몰몬 (The Book of Mormon)

 

인기 TV시리즈 ‘South Park’ 의 제작자와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인 Avenue Q 의 작가 로버트 로페즈가 2011년 환상 제작 듀오로 의기 투합해서 만들어낸 ‘ 더 북 오브 몰몬. 여기에 3회 토니상 수상 후보였던 케이시 니콜라스가 안무를 해 쟁쟁한 제작자들의 뮤지컬이다.

몰몬교도인 두 젊은 남자가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선교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흔히 몰몬교도 라고 하면 한국에서도 가끔씩 볼 수 있는 익숙한 사람들로 아래위로 유니폼처럼 검은 바지에 흰 셔츠, 명찰을 달고 선교를 다니는 말쑥한 청년들이 바로 그 주인동들이다. 독실한 몰몬 청년 19세 프라이스와 신앙이라고는 찾아 볼수 없고 거짓말도 밥먹듯이 하는 커닝햄이 짝이 되어 아프리카 우간다로 선교를 나가지만... 우간다 사람들은 하나님도 모르고,  이들을 거부하고, '선교' 자체에만 매달리며 우간다 사람들의 비위 맞추기에만 급급하여 급기야 성서 내용까지 바꾸는 커닝햄. 그리고 이런 상황을 접하면서 자신이 믿고 있는 종교에 대해 성찰을 하게 되는 프라이스. 이들의 좌충 우돌 선교 스토리는 미국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는 (?) 종교, 몰몬교에 대한 직선적인 비꼼도 있지만, 열정적인 믿음과 그 믿음 때문에 인간의 마음이 편해지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을 신선하고 해학적이게 보여준다.

 

뮤지컬 더 북 오브 몰몬 (The Book of Mormon) 가격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49.0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52.0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27.5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7.5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33.00 ~

 

3  모타운 뮤지컬( Motown the Musical)

 

뮤지컬은 1983년 모타운 25주년 기념 파티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다.  설립자 ‘베리 고디’가 파티에 참석하지 않겠다면 가족과 비서와 실갱이를 벌이던 중 이야기는 그의 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이후 모타운 레코드사를 설립하며 당대 최고의 인기 그룹 <템테이션>, <슈프림스> 등의 전설적인 스타들을 배출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수 많은 히트곡들과 함께 이어지게 된다. 보통 뮤지컬에 10~20곡 정도의 노래가 등장하는데…<모타운>은 60곡이 넘는 노래가 쉴틈없이 흘러나오게 되는데 이 수 많은 노래들이 모두 따라부를수 있는 어디선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듯한 곡들이어서 번쩍이는 조명 아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며 무대 위 배우들과 관객들 모두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1960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흘러나왔던 ‘템테이션 - My Girl’, ‘잭슨 5 - I want you back’, ‘다이애나 로스 – Ain’t no mountain high enough’ 히트곡들로 구성되어 있기에 영어와 스토리에 대한 고민없이 어깨 들썩이며 즐길 수 있다. 특히,슈프림스에서 독립한 다이애나 로스의 솔로 콘서트 씬에서는 관객 모두가 함께 그녀의 히트곡을 부르며, 몇몇의 관객을 무대위로 불러 함께 공연을 만드는 장면은 흥겨움 그 이상의 감동이다.

 

모타운 뮤지컬( Motown the Musical) 가격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2.43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5.0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25.5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2.0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3.00 ~

 

4 레미제라블 (les miserables musical)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의 시인이자 극작가인 빅토르 휴고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빵을 훔치다 잡혀 결국 19년을 김옥에서  지낸 장발장을 주인공으로 있는 이 뮤지컬은 영화로도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1985 년에 런던에서 초연된 레미제라블에 대한 비평가들의 평가는 그리 좋지 않았지만 하지만 대중들에게는 크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을 거두게 되었고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중의 대작이다.

 

레미제라블 (les miserables musical) 가격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5.9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5.5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32.0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7.75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30.00 ~

 

5  뮤지컬 라이온 킹 (Lion King Musical)

 

1994년에 개봉한 디즈니사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라이온 킹은 애니메이션을 본 관객이라면 영어를 모르더라도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다. 음악계에서도 유명한 엘튼 존이 작곡, 팀라이스 가 작사를 하였고, 레보엠등이 음악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대부분의 무대음악은 원작 영화들로 이루어져있으며,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음악가들이 연주 및 지위를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뮤지컬 라이온킹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무대 장치인데 날아다니는 새들 에서부터 각종 기린, 산양, 잔디 까지 모두 사람들이 무대의상으로 재현해 놓았고 그냥 똑같이 만든 것이 아니라, 아프리카 다운 부분을 잘 살려 사람이 연기 하는 것을 알면서도 놀랄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놓았으며 창의적인 의상을 보면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된다.

 

뮤지컬 라이온 킹 (Lion King Musical) 가격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40.25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39.5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48.0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7.75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42.00 ~

 

6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가스통 르 루 의 소설 “오페라의 유령” 을 각색하여 만든 오페라의 유령은 파리 오페라를 공포에 떨게 한 정체 불명의 추악한 얼굴을 한 괴신사 오페라의 유령에게 사로잡히게 되는 아름다운 가수, 크리스틴 다에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이전 동명 작품들이 원작 소설을 다소 기괴한 공포물로 다뤘던 것과 달리  이 작품을 애절한 로맨스물로 만들어졌다.  장애로 왜곡된 팬텀의 인간성과 사랑에 대한 집착 등을 연출의 큰 뼈대로 세웠고 나아가 팬텀을 좀 더 신비스럽고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로 만들었다.

1986년 초연 당시, 주연인 팬텀과 크리스틴 역에는 마이클 크로포드 와 브라이트만이 캐스팅 되어 오페라의 유령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뮤지컬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인 올리비에상과 토니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오페라의 유령 (The Phantom of the Opera) 가격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5.8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5.5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44.99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31.0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7.75 ~

 

7  뮤지컬 마틸다 ( Matilda the Musical)

 

뮤지컬 마틸다는 영국의 유명 동화 작가인 롤드 달(Roald Dahl)의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뮤지컬로 2011년 10에 초연된 이 뮤지컬은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착하고 재능 있는 어린 주인공이 주위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삶의 행복을 찾는  진부할 수도 있는 스토리이지만 영국인에게는 아주 친근한 스토리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며 교실, 도서관, 마틸다의 집  여러 장면들이 기발하게 구성되어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뮤지컬 마틸다 ( Matilda the Musical) 가격 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8.75~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32.00~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26.0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8.75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4.00 ~

 

8 스릴러 (Thriller – Live)

마이클 잭슨의 일대기를 다룬 스릴러 라이브는 마이클 잭슨의 친구 아드리언 그랜트가 기획하고 게리 로이드가 연출한 작품으로 2006년 런던에서 기획되어 초연된 이 작품은 이후 투어팀을 결성해 영국 각지와 해외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다.

‘빌리 진’, 잼’, ‘위아 더 월드’ 등 잭슨 파이브 시절부터 지금까지 마이클 잭슨의 주옥 같은 음악을 보여주는 스릴러 라이브는 라이브 콘서트에 가깝다. 마이클 잭슨의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봐야 할 뮤지컬이다.  화려한 군무와 다채로운 의상, 조명 등을 무기로 내세운 뮤지컬은 잭슨의 문워킹부터 패션, 음악, 스타일까지 마이클 잭슨이 남긴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스릴러 (Thriller – Live)가격 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32.5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7.99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27.99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33.25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3.00 ~

 

9 뮤지컬 저지 보이스(Musical Jersey Boys)

 

또 하나의 성공한 주크박스 뮤지컬인 저지 보이스는 그룹 포시즌스(The Four Seasons)의 이야기로 블루칼라 계층의 소년들이 그들이 직접 작곡한 노래와 사운드로 전 세계적인 팝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준다.

그룹이 스타덤에 오르기 전까지 꿈이라는 단어를 품은 채 고생하다가, 결국 히트곡를 만들어내고, 이어 연이은 곡들의 성공으로 정상의 위치에 오르지만 그룹 멤버들의 이해관계의 충돌로 문제가 생기고, 시간이 지난 후의 갈등의 해소된다는 다소 진부한 줄거리이지만 그 줄거리는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고  포시즌즈의 주옥같은 명곡을 연주하는 밴드의  무대 퍼포먼스 또한 큰 볼거리다.

 

뮤지컬 저지 보이스(Musical Jersey Boys) 가격 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7.5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32.0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32.00~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6.5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7.75 ~

 

 

10 뮤지컬 맘마 미아 (Musical Mamma mia)

 

맘마미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 혼성 그룹 아바(ABBA) 의 주옥 같은 명곡을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이다.  Catherine Johnson 이  대본을 쓴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 년 4월 6일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처음으로 공연을 하게 되고 런던에서 시작된 공연은 2000 년 토론토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널리 공연되며 크게 흥행을 하게 되며그리고 2008 년에는 영화로 제작되어 크게 흥행하게 된다.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의 대표적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맘마미아 는 세계적인 팝 그룹 ABBA가 철저히 감수하여 만들어진 뮤지컬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공연이다. 무대 위 배우들의 열정적이며 화려한 모습에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고 춤을 출 만큼 흥겨운 공연이다.

 

뮤지컬 맘마 미아 (Musical Mamma mia) 가격 비교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5.00 ~

유케이티켓(uktickets.co.uk)  £20.00 ~

시어터피플(theatrepeople)    £33.00 ~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7.75~

런던시어터다이렉트(ltdtickets)   £27.75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