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뮤지컬 맘마미아 (London Musical Mamma Mia) 런던뮤지컬 ( London Msical ) 할인 예약하기 [런던 뮤지컬 할인예약]

트레브 2014. 5. 16.

런던 뮤지컬 맘마미아 (London Musical Mamma Mia) 런던뮤지컬 ( London Msical ) 할인 예약하기 [런던 뮤지컬 할인예약]

뮤지컬 맘마미아 ( Musical Mamma Mia) 는 ?

뮤지컬 맘마미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 혼성 그룹 아바(ABBA) 의 주옥 같은 명곡을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입니다.   Catherine Johnson 이  대본을 쓴 뮤지컬 맘마미아는 1999 년 4월 6일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처음으로 공연을 하게 되었고  런던에서 시작된 공연은 2000 년 토론토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널리 공연되며 크게 흥행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2008 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어 크게 흥행하게 되었죠.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의 대표적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맘마미아 는 세계적인 팝 그룹 ABBA가 철저히 감수하여 만들어진 뮤지컬로 관객을 실망시키지 않는 공연입니다. 무대 위 배우들의 열정적이며 화려한 모습에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고 춤을 출 만큼 흥겨운 공연입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Musucal Mamma Mia) 의 줄거리는 ?

뮤지컬의 배경은 그리스의 섬을 배경으로 합니다.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의  딸 20살 소피는 연인 스카이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소피는 완벽한 결혼을 원하지만 자신의 결혼식에 손을 잡고 입장을 해줄 아빠가 없다는 것에 대해  많이 속상해 합니다.  도나는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딸 소피에게는 친 아빠의 진실에 대해서는 한번도 말한 적이 없습니다. 소피는 젊은 시절 엄마의 일기장에서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를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하게 됩니다.

소피의 아빠 후보는  해리, 샘, 빌은  함께 그리스 섬에 도착하게 되고 도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   영화를 보고 내용을 다 알고 뮤지컬을 보더라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의 공연장  노벨로 시어터 (Novello Theatre Theatre)

맘마이마가 처음 공연된 곳은  프린스 에드워드 시어터 (Prince Edward Theatre) 입니다. 2012년 9월  부터 노벨로 시어터 (Novello Theatre Theatre)로 장소를 옮겨 공연하게 됩니다.  1905년 문을 연 노벨로 시어터는 1105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노벨로 시어터는   스톨(Stalls)석과, 드레스서클(Dress Circle)석, 그랜드서클(Grand Circle), 발코니(Balcony)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ldwych 에 위치한 노벨로  시어터는 코벤트 가든 튜브 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됩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의 할인 예약 사이트  가격 비교  

뮤지컬 예매사이트 Balcony Grand Circle Stalls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22.20 ~ £41.25 ~ £71.50 ~
365티켓 (365tickets.co.uk) £26.00 ~ £48.00 ~ £82.00 ~
런던시어터다이렉트(londontheatredirect.com) £47.50 ~ £77.00 ~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sdirect.co.uk) £26.00 ~ £48.48 ~ £83.24 ~

각 뮤지컬 온라인 예매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한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좌석에서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에서 판매하는 티켓이 가장 저렴하네요.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의 밀딜 (Meal Deal) 가격

런던 뮤지컬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는 밀딜 (Meal Deal) 로  뮤지컬 티켓과 저녁 식사권을 함께 판매합니다.   낮에 런던 관광을 한 후  식사를 하고 뮤지컬 관람을 하면 되는 것이죠.  이 밀딜의 가장 큰 장점은 큰 할인율에 있습니다.    맘마미아 티켓과  식당 Sway 식사권을 포함한 가격은 27.5 파운드입니다.   여기에는  20 파운드 가치의 뮤지컬 티켓과  2코스 식사가 포함됩니다.   Sway 의  2코스 식사가격이  17 파운드 정도 되니 약 10파운드 정도 절약할 수 있는 것이죠.   

뮤지컬 예매사이트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ticketdirect.co.uk)
Sway £27.50
Fire & Stone £42.00 £68.00
Smollensky's £64.00
Champagne and Fromage £62.00
Sofra £61.00
Daawat £63.00
Strand Carvery £63.00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 의 밀딜 (Meal Deal) 예약하기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는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이고 또 이곳에서 밀딜을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에서 뮤지컬 맘마미아 밀딜을 예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한 티켓을 선택하고  “Select” 를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티켓 정보와 식당 정보를 확인합니다.    티켓은 20 파운드 가치의 좌석와  Sway 에서의 2코스 디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인 후 “Next Step” 을 클릭합니다. 

티켓 수와 날짜를 선택합니다.

호칭을 선택하고  영문 이름, 영문 성을 입력한 후   약관동의에 체크하고 “ADD  TO BASKET” 을 클릭한 선택한 티켓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티켓 정보를 확인한 후 “Proceed to checkout”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Register” 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Next Step” 을 다시 클릭합니다.

신상정보,  카드 정보, 청구지 주소를 입력한 후 “Next Step” 을 클릭합니다.  

다음단계로 이동해서 입력정도를 확인 한 후  최종적으로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확인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력해서 극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티켓을 받을 수 있죠.

라스트미닛에서 저렴하게  티켓 구입해서 신나는 맘마미아를 즐겨보세요. ^^

관련링크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뮤지컬 맘마미아 예약 페이지

라스트미닛(Lastminute.com)  뮤지컬 맘마미아 밀딜(meal deal) 예약 페이지

런던 추천 Top 10 뮤지컬 (London Top 10 Musical)  가격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