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교통

유럽 저가 항공 간단하게 비교하고 예약하기

트레브 2011. 1. 23.

유럽 저가 항공 간단하게 비교하고 예약하기

 

 유럽 여행하시는 분들 저가 항공 이용 많이 하시죠. 

일찍 예약하면 기차나 버스보다 더 저렴하고 빨리 이동도 할 수 있으니 잘  이용하면 여행에 큰 도움이 되겠죠.

하지만 저가항공의 요금을 비교하려면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따로 따로 들어가서 체크해야 하니 많이 번거롭기도 하죠. 

우리의 귀차니즘을 간단히 해결해 줄 싸이트가 있습니다.  LiLiGo.com 이란 싸이트 인데요.

유럽내 각 도시간 저가항공을 포함한 모든 항공사의  가격을 비교해  주는 곳 이예요. 

런던 파리 간에는 유로스타 기차도 같이 검색을 해주죠.

검색 후에는  예약페이지로 바로 연결해 주기도 해서 쉽게 예약도 할 수 있어요..  이용방법을 알아 볼께요.

 

 

먼저 LiLigo.com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이미지 처럼 필요한 사항을 입력,선택 하고 “Search” 를 클릭합니다.

 

 

좌측에 있는 많은 항공사를 비교해서 가격대 별로 쭉 정렬을 해 줍니다.  제일 상단에 있는 이지젯이 젤 저렴하네요. 

 이지젯을 클릭해 볼께요 . 

 

 

바로 이지젯 예약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이지젯은 기내에 가방이 하나만 반입이 됩니다. 수화물 칸에 넣을 짐이 있다면 “Add Luggage” 를 눌러서 추가하고

필요 없으신 분은 바로  “Continue” 를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화물이 추가되어 9파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수화물을 20kg 까지 가능합니다. “Contunue” 를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험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필요 없으므로 “No thanks” 해 주시고

 

 

 

다음에 또 호텔 예약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것도 무시하고 바로 “Continue”

 

 

아직 끝나지 않았네요. 이번에는 렌트카 광고예요. 꼭 싸구려 패키지 관광에서 관광객들 데리고 기념품점 돌아 다니는 것 같죠??  

그래도 이지젯이 절 저렴하니…  무시하고 다시한번 “Continue” 클릭합니다.

 

 

드디어 결제 페이지네요. 여기서 신상 정보와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Book Now 를 클릭하면 끝입니다.

이지젯을 이용하실때 비자 엘렉트론 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수수료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비자 엘렉트론카드는 우체국에 가서  와일드 패스체크카드 를 만들어 달라고 하면 됩니다.

 발행되는 데 10일 정도 소요 되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영국을 출발지나 목적지로 하는 여정에서는 이지젯이나 라이언 에어나 제일 저렴한 듯 합니다. 

하지만 동유럽이나 남유럽쪽은 이지젯이나 라이언 에어가  운행하지 않는 구간도 많이 있습니다. 

워낙 항공사가 많으니 일일이 찾고 비교하기도 힘들죠.

이런 곳을 여행 하실 때 는 LiLigo.com (바로가기 링크) 을 이용하시면 항공요금을 쉽게 비교할 수 있고 예매도 할 수 있어 유용할 듯 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