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교통

해외출발 항공권 비교 검색하여 저렴하게 구입하기

트레브 2011. 11. 11.

 

해외출발 항공권 비교 검색하여 저렴하게 구입하기
 

 

해외 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할인항공권 예매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인터파크, 웹투어  등  수 많은 할인항공권 예매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곳들에서 찾아보는 것은 저렴한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 여행을 할 때는 항상 한국에서 출발해서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여정을 선택하는데,  종종  해외출발 항공권을 구매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한국 사이트에서는 해외 출발 항공권을  구입하기 힘듭니다.  물론 투어 익스프레스가 해외출발 항공권 검색 기능이 있긴 하지만 몇번 검색을 해 봤는데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해외출발 항공권을 구입할 때는 보통  항공사 사이트를 직접 이용하게 되는데, 그 또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해외출발 항공권 구입 시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바로  wego (링크)  라는 사이트입니다.   항공사 사이트와 비교해 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go (링크) 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출발지, 목적지, 출발일과 돌아오는 날짜를 입력하고 “Search Flight” 를 클릭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결과가 표시됩니다.     에어차이나가 가장 저렴하고  , 그 다음 아시아나  그리고 대한항공은 좀 비싼 편이네요. 

이 가격이 정말 저렴한 것인지 항공사 사이트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에어차이나   12월 6일 출발 12월 27일 돌아오는 것으로 검색했는데    2157 불입니다. wego (링크) 검색 가격은 1409 불이었는데 차이가 많이 나네요.  12월 7 일 출발하는 것은 1782불로 조금 저렴하기 하지만 여전히   wego (링크)  가격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같은 날짜로 검색했는데 가장 저렴한 가격이 1822불입니다.  wego (링크) 검색 가격은 1547 불인데 이것도 가격 차이가 꽤 납니다. 

 

 

대한항공에서 같은 날짜로 검색해 본 결과는 1846 불입니다.  wego (링크)  1736 불과 큰 차이는 나지 않지만 그래도 100 이상이네요.

 

이 정도면  wego (링크)  가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가장 저렴한 에어차이나를 보겠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클릭하면

 

 

세부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etabroad 라는 곳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jetabroad  로 이동하는 중 …

 

 

일정을 확인하고 구매를 위해 “proceed with booking”

 

 

 

 

 

 

카드 결제를 위해  카드를  클릭한 후 카드 정보와 신상 정보를  입력해서 결제를 마치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몇시간 지나면  카드확인 후  E 티켓을 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wego (링크)  에서 해외출발 항공권 비교검색 하여 저렴하게 구입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