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에 여행에서 꼭 맛보아야 할 것 중 하나 베트남 스타일 커피 카페 수아 데 (CA PHE SUA DE ), 베트남 추천 까페 하이랜즈 커피 (HIGHLANDS COFFEE)

트레브 2014. 12. 27.

베트남에 여행에서 꼭 맛보아야 할 것 중 하나  베트남 스타일 커피 카페 수아 데 (CA PHE SUA DE ), 베트남 추천 까페 하이랜즈 커피 (HIGHLANDS COFFEE)

베트남은 세계 제 2의 커피 생산국답게  곳곳에서 쉽게 까페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에 중에  지쳤을 경우엔  시원한 까페에 들려서 잠시 쉬었다 가도 좋습니다. 

제가 찾아 간 까페는 체인점인 하이랜즈 까페입니다.

까페 입구는 오토바이 판매장으로 오해할 만큼의 많은 오토바이들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오는 손님이 많은 만큼 주차요원도 따로 있습니다.

한국과 달리  2층에 카운터에 있고  1층은 흡연석입니다.

까페 수아 다 ( CA PHE SUA DA ) 는  진한 커피에  연유가 들어가 달콤한 커피입니다.   

29,000 동은  한화로 약 1500 원 이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에는 무료 와이파이(WIFI)를 즐기면 됩니다.  속도가 아주 빠르더군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들고 가기 좋도록 손잡이 까지 붙여서 나오네요.

처음 맛본 베트남 커피는 진한 커피의 쓴 맛이 입안 전체에 퍼지기 전에 달콤한 연유가 그 쓴 맛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시원한 곳에서 달콤한 베트남 커피를 마셔 에너지를 충전한 후에는 다시 열심히 여행을 해야죠.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