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비아고고(Viagogo) 에서 유럽 축구 경기, 콘서트, 공연, 티켓 간편하게 구입하기 [ 유럽 공연, 축구, 비아고고]

트레브 2014. 8. 12.

비아고고(Viagogo)  에서 유럽 축구 경기,  콘서트, 공연, 티켓 간편하게 구입하기 [ 유럽 공연, 축구, 비아고고]

비아고고 (Viagogo) 는 ?

비아고고 (Viagogo) 는  2006 년 영국 런던에서 Eric Baker 에 의해 만들어진 회사로 티켓을 

사고 팔 수 있는 온라인 장터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예를 들어 맨처스터 시티의 14~15년도 시즌 티켓을 가지고 있는 회원이 사정이 생겨서 관람하지 못하게 될 경우

 비아고고 (Viagogo) 를 통해서 필요한 사람에게 파는 것이죠.

우리나라 온라인 중고장터와 같은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비아고고 (Viagogo)  이용 시 장점과 단점은 ?

비아고고 (Viagogo) 를 이용하면  단 한번의 관람을 위해 유료 멤버쉽에 가입하지 않아도 되며,

구단 제너럴세일보다는 더 쉽게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아고고 (Viagogo) 는 유럽 리그의 많은 구단들과 업무체휴를 하고 있는 

이들 구단의  멤버쉽이 있는 사람도 여기서 구매할 수 있고 멤버쉽소지자들끼리 티켓 교환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아고고의 티케판매 가격은 구단의 제너랄 세일보다는 비쌉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대신 조금 더 비싼 것이죠.

하지만 다른  대행사나  암표보다는 저렴하게 티켓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비아고고 (Viagogo)  회원 가입

회원 가입을 위해 상단 사람 모양을 클릭한 후 “ Register Here”  를 클릭하거 나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하려면 “Register using facebook” 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와 연락처를 입력하고  “Continue” 를 클릭해서 회원 가입을 마칩니다.

비아고고 (Viagogo)  에서 축구 티켓 구입 방법

비아고고 (Viagogo) 에서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먼저 원하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Sports Tickets” 을 선택하고

“Football”  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리그를 선택해야죠 .

영국의 바클레이 프리미어 리그를 선택하겠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많은 팀들이 표시됩니다.   올해 기대가 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택해 볼께요.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가 표시가 됩니다.  기성용 선수가 뛰고 있는 스완지 시티와의 경기가 8월 16일 예정되어 있네요.

“View” 를 클릭해서 확인해 볼께요.

구입 가능한 좌석과 가격, 구입 가능 티켓 수가 표시됩니다.  

“Buy” 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하겠습니다 

구입하려는 티켓 개수를 선택한 후  가격을 확인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배송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 선택 가능한 방법은 현장 수령 밖에 없습니다. 

현장 수령에도 수수료가 추가됩니다.  

수령자의 이름이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결제방법은  카드와 페이팔이 있습니다. 

페이팔 계정을 사용할 경우에는 페이팔 계정을 입력하고  , 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Credit or Debit Card” 를 클릭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Add a new address” 를 클릭해서 청구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주소를 입력하고 “Contineu” 를 클릭한 후  카드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구입을 마칩니다.  

비아고고 (Viagogo) 바로가기 링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