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보고 싶다면, 비아고고에서 MLB LA Dogers 경기 간편 예약하기

트레브 2017. 9. 7.

한동안 MLB 에서 보기 힘이 들었던 류현진 선수가 올래 다시 돌아왔다. 미국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예전과 같은 몬스터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류현진 선수를 직접 응원해 볼수도 있다.  미국프로야구 MLB 티켓을 예매하는 것은 간편하다.  유럽 축구 예매에도 많이 사용되는 비아고고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MLB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비아고고  에 접속하면 인기 있는 공연, 경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예매에 앞서 상단 "로그인 > 페이스북을 이용한 로그인" 을 클릭해서 가입페이지로 이동한다. 



아직 가입되어 있지 않기에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를 클릭한다. 


웹브라우저가 이미 페이스북에 로그인 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이 완료되면 비아고고 메인페이지로 돌아간다. 

검색을 통해 원하는 경기를 검색한다.    Los 만 입력해도 Los Angeles Dogers 가 자동 표시된다. 



LA Dagers 경기 리스트가 쭉 표시된다.  원한는 경기를 "티켓보기" 를 클릭해서 선택한다. 


대기 상태...  시간이 좀 걸린다. 




예매를 원하는 티켓을 개수를 선택한다. 


경기장 좌석 지도를 확인해서 각 티켓별 위치를 확인하고.  원하는 티켓의 "구매" 를 클릭한다. 




티켓에 대한 요청을 처리하는 중이다. 


티켓 얘매를 마칠 때 까지 주어진 시간은 8분. 8분후에는 첨부터 다시 해야 한다. 



경기내용, 경기일자, 좌석 구역, 티켓 수, 티켓가격을 확인 하고 " 계속"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한다. 



배송방법은 전자티켓 , 이메일로 티켓을 보내주는 것이다. 배송방법이 선택되었다면 " 계속"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한다.



카드 정보, 청구지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한다.



처리비용과 세금을 포함한 전체 가격을 확인한다.  


배송방법, 카드 청구지 주소, 이메일 주소도 확인한다.  입력한 이메일로 전자티켓을 받을 수 있으니 전자메일이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한다.  모든 확인이 완료되면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를 클릭해서 예매를 완료한다.   예매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메일로 전자티켓이 수신된 것을 확이할 수 있다.  전자티켓을 출력해서  경기날 방문해 류현진 선수를 응원하면 된다.  류현진 선수가 월드시리즈에서 던지는 모습을 보고 싶다. 


비아고고 엘에이 다저스 경기 페이지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