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환상적인 마법 분수 쇼 La Font Magica 바르셀로나 스페인

트레브 2011. 1. 5.


환상적인 마법 분수 쇼 La Font Magica   [스페인,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의 명물 La Fonta Magica 는 라스베가스의 분수 쇼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분수 쇼 중 하나이다.


이 분수는 1929 년 에스파냐 광장에서 개최된 세계박람회를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박람회를 겨우 1년 앞두고 이 거대한 분수 건설 계획이 세워져  대부분의 사람들이 박람회 시작 전에 완공하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3000 여명의 인력을 동원하려 1929 년 5월 19일 박람회를 하루 앞두고 분수는 완공되어 화려한 쇼를 대중들에게  선사했다.


스페인 내전으로 심하게 손상된 분수는 1955년까지  작동되지 못하고 방치되어 있었던 적도 있었다.

 1980 년대에는 분수 쇼에 빛과 음악이 더해져 더욱 화려함을 뽐내게 된다.   

그리고 1992년 몬주익에서 개최된 바르셀로나 하계올림픽을 앞두고 원래 있던 분수에 

뒤쪽의 Museo Naciaol 의 분수까지 더해져 더욱 더 웅장한 분수 쇼를 선보이게 되었다.


분수 쇼에 사용되는 음악은 귀에 익은 음악으로  대부, 반지의 제왕, 글레디에이터 등에 사용된 OST  이다.  

화려한 분수 쇼와 함께 여름날 밤의 무더위 날려버리고 싶은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분수 쇼 운영 시간 : 10월 ~ 6월말 : 금요일~ 토요일 7:00~8:30 PM 

                          6월말 ~9월 :  목요일~ 일요일  9:30~11:30 PM

메트로 1호선, 3호선 Espanya 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날이 저물면 에스파냐 광장에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한다.





낮 동안 이글거리던 해가 저물어 가고 어두움이 찾아오기 시작하면





화려한 분수 쇼의 시작





국립 박물관의 분수를 시작으로





드디어 마법 분수도 화려함을 뽐내기 시작한다.






화려한 분수 쇼의 아름다움을 담으려는 사람도 있고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감상하는 사람도 있다.





어둠이 깊어질수록 분수의 화려함은 더욱 빛이 나고





계단에는 이를 구경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아름다운 음악과 어울린 화려한 빛깔의 분수는 왜 마법분수로 불리는지 잘 설명해 준다.






밤이 깊어 지며 사람들은 하나 둘씩 자리를 뜨기 시작하고



 


마법 분수는 마지막으로 타오르는 불길과 같은 강렬함을 보여주며 아름답고 화려한 분수 쇼의 끝을 맺는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