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맛있는 치킨 티카 마살라 (Chicken Tikka Masala)를 즐길 수 있는 뉴플리머스 추천 맛집 인디아 투데이 (India Today)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추천 인디안 음식점]

트레브 2014. 5. 10.

맛있는 치킨 티카 마살라 (Chicken Tikka Masala)를 즐길 수 있는   뉴플리머스  추천 맛집  인디아 투데이 (India Today)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추천 인디안 음식점]

원래 인디안 음식을 먹을 계획은 없었지만,  연휴기간이라 대부분의 음식점이 닫혀 있어 할 수 없이 찾은 것이 바로 인디아 투데이입니다. 

우연히 들린 곳이지만  음식점의 내부는 정말 멋졌습니다.  테이블이며 의자며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멋진 테이블에는 분위기 있는 초가 타고 있습니다. 

인디안 식당에 가면 기본적으로 이것을 줍니다. 

이름을 물어 봤었는데 또 까먹었네요.  곡물로 만든 것 같은데 아주 바삭하고 조금 짭니다.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버터치킨(Butter Chicken ) 이 나왔습니다.  

인도식 화덕에 구운 순살 치킨에  토마토 소스, 크림, 아몬드 등이 들어 간 것이죠. 

뉴질랜드에서 제가 가장 많이 먹었던 인도 음식입니다. 

 

그리고 나온 것은 치키 티카 마살라 (Chicken Tikka Masala)   매콤한 소스, 후주, 양파등과 함께 조리데 부드럽고 맛있는 치킨요리입니다.  

마지막에 고수잎을 뿌리는데  깜빡하고 고수잎을 빼달라는 말을 못했네요.   그래도 대충 걷어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에도 비벼서 먹고 난에 찍어서 먹어야죠. 

너무 맛있어서 배가 터지기 일보 직전까지 열심히 다 먹었습니다.

수 많은 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뉴 플리머스에서 식당을 찾지 못했다면 이곳에 한번 들려보세요. 

인디아 투데이 (India Today)

주소 : 40 Devon St E, New Plymouth 4310 , New Zeland

전화 번호 : (06) 769 9117

홈페이지 :  http://www.indiatoday.co.nz/

가격 :  Lunch Specila $ 10.99     Chicken Tikka Masala $20.99     Butter Chicken $19.99   Garlic Naan $4.5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