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오클랜드에서 맛있는 립이 먹고 싶을 때는 말트 바(Malt Bar) [ 뉴질랜드, 오클랜드 맛집, 여행]

트레브 2014. 4. 27.

오클랜드에서  맛있는 립이 먹고 싶을 때는  말트 바(Malt Bar) [ 뉴질랜드, 오클랜드 맛집, 여행]

바(Bar)라는 상호에 맞게 수 많은 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트 바는 뉴질랜드 초기 이민 시절의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비어 패터드 피쉬 앤 칩스 (Beer Battered Fish & Chips) 라는 긴 이름으로 불리는 메뉴지만  그냥 피쉬 앤 칩스입니다. 



.


비어 배터드라는(Beer Battered) 것이 생선 튀김옷에 맥주를 넣은 것인데, 이렇게 만든 생선 튀김은 더 깔끔한 맛이 있습니다. 

이곳은 뉴질랜드 맥주인 “Monteith’s Golden Lager “을 사용해서 튀김 옷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한 번도 마셔보지 않은 “Monteith’s Golden Lager “ 가 제 입맛에 맞지 않아서인지

이 피쉬 앤 칩스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작게 잘라져서  맥주 안주로 먹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주문한 또  다른 메뉴는    포크 스패어 립(Pork Spare Ribs ) 입니다. 

보기에도 정말 먹음직스럽지만 맛은 더 환상적입니다.

오클랜드에서 많은 포크 립을 먹어 봤지만 이곳 만큼 부드러운 립을 먹어 본적은 없는 것 같네요  .

다른 식당에서 조금 질기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 립은 입에서 녹는 듯 합니다. 

큰 기대 하지 않고 간 식당인데,  너무 맛있게 먹었죠. 

하지만 이곳 피쉬 앤 칩스는 비추합니다.  

말트  레스토랑 앤드 바 (Malt Restaurant and Bar)

주소 : 442 richmond rd, Grey lynn, Auckland

주차 : 근처 골목에 무료 주차할 곳 많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