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공연

2014 피파 월드컵 브라질 (2014 Fifa Worldcup Brasil) 조별리그 한국전 티켓 구입하기

트레브 2014. 2. 20.

< 2014 피파 월드컵 브라질 전체 경기 일정 바로가기 링크 >

 

2014 피파  월드컵 브라질 (2014 Fifa Worldcup Brasil)  조별리그 한국전 티켓 구입하기

 

작년 12월에 있었던 2014 피파  월드컵 브라질의  결과 한국은  벨기에, 러시아, 알제리와 함께 H 조에 배정되었습니다.   조 추첨 결과에 따라서 여러 가지 의견이 엇갈리기도 하는데 대체로 해 볼만하다는 의견이 많았고 경기 일정이 한국팀에 유리하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운이 따랐던 조 추첨 만큼  실제 월드컵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만 합니다.  최근 평가전 결과를 보면 그리 낙관적이지만은 않지만 차차 좋아질 것이라 믿고 싶네요.  수 많은 국민들이 TV 를 통해 응원을 하겠지만  기회와 여건이  브라질에 가서 선수들을 직접 응원한다면 더욱 좋겠죠.

 

 

브라질 월드컵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 (바로가기 링크) 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의 “Login” 을 클릭해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의 요청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Sign Up” 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이 끝났으면 이제  본격적으로 티켓을 구입해야죠.   상단 바의 “Sports” 를 클릭하니  많은 티켓들이 표시가 되네요.  이 중에 찾으려고 하는 것은 우측 상단에 있는 “ World Cup Brasil 2014 Ticket”입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12일 개막전부터 조별리그 모든 경기가 표시가 됩니다.  한국은 “H” 조니 한국팀의 경기를 찾으려면 스크롤을 쭉 내려야 합니다.

 

>

 

스크롤을 쭉 내려보니 한국팀의 첫번 째 경기인  한국 대 러시아 경기 6월  17일 티켓이 보이네요 . “View Tickets” 을 클릭해서 티켓 정보를 볼께요.

 

 

한국 대 러시아 경기의 가장 저렴한 티켓의 가격이 250유로네요.  가장 저렴한 티켓은  한국 대 알제리 전은 215 유로,  한국 대 벨기에의 경기는  263유로에 팔고 있습니다.   구입을 위해  “Quantity” 란의 숫자를 선택하고  구매 매수를 선택하고 “Buy” 를 클릭해서 결제창으로 이동 합니다.

 

 

 

신상 정보와 배송 정보를 입력하고  “Proceed” 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로 예매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추후 티켓수령을 위해 호텔 주소 알려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 (바로가기 링크) 에서  브라질 월드컵 티켓 예매하고 대한민국을 열심히 응원해 보아요. ^^

 

 

관련링크

 

이지 스포츠 티켓 (Easy Sports Tickets)에서 유럽 축구 티켓 예매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