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가족과 함께 소풍하기 좋은 후누아 폭포 공원 (Hunua Falls Regional Park) [ 뉴질랜드, 오클랜드 관광지]

트레브 2013. 11. 6.

가족과 함께 소풍하기 좋은 후누아 폭포 공원 (Hunua Falls Regional Park) [ 뉴질랜드, 오클랜드 관광지]

날씨 좋은 주말에 찾아 나선 곳은  오클랜드에서 차로 50 여분 떨어진  후누아 폭포 공원 (Hunua Falls Regional Park)입니다.   Leave Only Your Footprints! 아름다운 공원에는 발자국 외에는 남기도 가는 것이 없어야겠죠.

 

11시 경에 도착했는데 주말이라서 벌써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공간은 아직 충분합니다.  주차장 옆에는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폭포 외에도 2~5 시간이 걸리는 트랙킹 코스도 유명하기 트랙킹을 시작하기 전에는  화장실이 한번 들려 주는 것도 좋겠죠.

주차장에  연결되어 있는 다리를 건너면 후누아 폭포에 쉽게 갈수 있습니다.

다리 가운데에 서면 아담한 크기의 폭포가 보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리에서 사진도 찍고 폭포를 감상하고 가죠.

다리를 건너면 폭포로 이어지는 작은 숲길이 있습니다.

5분도 안 되는 짧은 숲길을 걸어가면 후누아 폭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가까이서 보니 그렇지 작은 규모는 아니네요.  폭포 주변에는 가족 단위로 소풍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광을 즐기는 이들도 있습니다.
오리 가족도 물가에서 볕을 즐기고 있습니다.

얕은 물에서는 물놀이도 합니다. 

하지만 폭포 아래서 수영은 금지입니다.   폭포 아래에는 수심이 깊은 곳도 많이 있거든요.

후누아 폭포 공원 (Hunua Falls Regional Park)

위치 :   주소  233 Falls Road, Hunua       오클랜드에서 50.3 km (자가용으로 48 분 소요)

시설 :  주차장, 화장실    

 

후누아 폭포 공원 트랙킹 지도.pdf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