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진한 향의 깔끔한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빈티지 까페, 커피 슈프림(Coffee Supreme) [뉴질랜드, 오클랜드, 폰손비]

트레브 2012. 12. 31.

진한 향의 깔끔한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빈티지 까페, 커피 슈프림(Coffee Supreme)  [뉴질랜드, 오클랜드, 폰손비]

오클랜드에는  커피 체인을 비롯해 수 많은 까페가 있지만, 그 맛의 차이는 크게 느낄 수가 없습니다.. 때로는 흔한 맛의 커피 보다는 진한 향의 깔끔한 드립커피가 그립기도 하죠.  그럴 때 추천할 만한 곳이 바로 카페 슈프림입니다.

폰손비 로드에서 조금 들어간 42 Douglas st 에 위치한 까페 슈프림의 외관은 독특합니다.  지나가며 자세히 보지 않는 다면 ‘창고에서 향긋한 커피향이 난다’ 는 생각을 하고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입구에 있는 식수대에서 벌써 독특하네요.

카페에 들어서니 드는 생각은 “빈티지” 입니다.  수십 년 된 낡은 표지의 내쇼날지오그라픽 잡지로 채워진 책장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까페에는 또한 판매를 위한 커피잔 등과 원두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장식용으로만 보이는 서랍장도 원두 보관용도로 실제 사용 중입니다.

 

넓지 않은 실내에는 커다란 테이블이 하나만 놓여 있지만, 손님들은 불편함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있습니다.

창가에는 드립커피를 내릴 수 있게 미리 마련되어 있어 주문과 함께 드립커피가 준비됩니다.

주문한 커피는 유리용기에 담겨서 나옵니다.

드립커피를 주문할 때에는 원두커피를 선택해야 합니다. 원두 종류를 잘 몰라서 직원이 추천해 준 커피를 시켰는데 엘 살바도르 산 원두입니다.  커피와 함께 주는 카드에 원두의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커피의 맛을 제대로 표현하기는 쉽진 않지만 진한 향의 깔끔한 맛은 쉽게 느낄 수가 있습니다. 

깔끔한 맛을 보면 반해서 원두를 살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저도 선물용으로 두 가지의 원두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직원이 추천해 주는 원두로 구매했죠. ^^

독특한 원두의 향과 맛을 즐기고 싶다면 폰손비에 위치한 까페 슈프림을 꼭 들려보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