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영국

영국 런던 숙소 추천 지역과 지역 별 특징, 런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4. 4. 6.

런던여행 숙소 추천 지역

런던의 관광 명소는 런던 전역에 넓게 퍼져 있어서, 런던에서 지내기에 좋은 지역을 간단하게 선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관심 있는 명소 그리고 여행 경비에 맞춰서 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런던 숙소 추천 지역

 

코벤트 가든 (Covent Garden)

  • 런던을 처음 방문한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지역

코벤트 가든 지역은 런던에서 가장 방문객의 곳으로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많은 뮤지컬 극장이 있습니다. 코벤트 가든은 자갈이 깔린 광장과 복원된 19세기 시장으로, 독톡하고 고급스러운 상점들이 있으며  버스커들과 다른 거리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있습니다.

주변 도로에는 레스토랑 , 카페, 펍이 즐비하고 여러 주요 명소들이 쉽게 걸어갈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저렴한 식당에서부터  고급 레스토랑 까지 다양한 식사를 즐길 있고 주요 관광명소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처음 런던을 방문하는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입니다.

주변 명소 

내셔날 갤러리, 레스터 스퀘어, 코벤트 가든, 런던 교통 박물관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켄싱턴(Kensington), 벨그라비아(Belgravia), 첼시( Chelsea) 

  • 가족 단위 여행객이 지내기에 좋은 지역

북쪽으로 드넓은 하이드 파크, 동쪽으로 그린 파크와 접한 곳은 부유층 거주지로 뛰어난 박물관 3, 훌륭한 현대 미술관 2, 런던에서 가장 해로즈 하비 니콜스 같은 고급 백화점과 라이프스타일 상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벨그라비아의 엘리자베스 거리에는 많은 부티크 샵이 있으며, 런던의 미식 레스토랑도 지역에 많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역은 조용하고 하이드 파크와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박물관이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지내기 좋습니다.

주변 명소 

하이드 파크, 켄싱턴 팰러스, 로열 앨버트 호텔, 자연사 박물관,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웨스트 민스터(Westminster) , 세인트 제임스( St James)

템즈강, 메이페어, 벨그라비아, 소호 사이에 위치한 웨스트민스터는 영국의 정치의 중심지 입니다. 이곳에 식당과 숙박시설이 많지 않지만, 국회의사당, 런던 최고의 미술관 3, 빅벤, 트라팔가 광장 런던의 가장 명소가 중심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세인트 제임스 공원에 있는 버킹엄 궁전은 여왕의 집과 집무실이고,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영국 왕실의 대관식과 왕실의 묘지로 사용됩니다.

주변 명소 

버킹엄 궁전, 웨스터 민스터 사원, 테이튼 브리튼,  웨스트 민스터 , 빅벤,  세인트 제임스 , 트라팔가 광장, 내셔널 갤러리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레지던스

 

소호(Soho)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런던에서 가장 활기찬 유흥가이자 홍등가였던 소호에는 현재 , 클럽,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는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소호는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템즈강과 여러 주요 명소에서 쉽게 걸어갈 있는 곳입니다. 소호는 남쪽으로 작고 번화한 차이나타운과 관광객으로 붐비는 레스터 스퀘어와 접해 있습니다.

주변 명소 

차이나타운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캠든 타운(Camden Town)

  •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지역

캠든 타운은 런던 동물원 근처의 리젠트 공원 북동쪽 끝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는 캠든 마켓입니다. 캠든 마켓은 4개의 시장의 합쳐진 것으로 빈티지 의류와 음반, 예술작품, 길거리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을 있습니다. 영국 음악의 발상지인 캠든은 젊고 학생다운 분위기와 수많은 라이브 음악 장소, 활기찬 펍이 있습니다.

주변 명소 

리젠트 파크, 런던 동물원, 캠든 마켓

 

추천 부티크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시티 오브 런던(City of London)

런던의 상징적인 고층 건물들이 즐비한 곳의 런던의 금융 중심지입니다. 원래 로마인들이 론디니움을 세운 곳으로 2000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마 유적지, 세인트 대성당, 런던 타워 외에도, 홀본에는 훌륭한 작은 박물관들과 고급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금융인들로 붐비고 주말에는 으스스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주변 명소 

런던 , 세인트 대성당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메이페어(Mayfair) , 메릴본( Marylebone)

  • 로맨틱한 여행을 원하는 커플이 지내기 좋은 지역

고급 패션 샵이 늘어서 있는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개의 유명한 지역을 양분하고 있습니다. 북쪽의 메릴본에는 디자이너 샵과 고급 레스토랑이 있으며 리젠트 공원 바로 남쪽에 있는 마담 투소 밀랍인형 박물관은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옥스포드 거리 남쪽에 있는 메이페어는 5성급 호텔, 앤틱샵, 유명한 쇼핑 거리인 Saville Row 따라 여러곳의 고급 신사복 매장이 있습니다매력적인 부티크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 등이 많아서 신혼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주변 명소 

하이드 파크, 마담 투소, 셜록 홈즈 박물관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불름스버리(Bloomsbury), 피츠로비아( Fizrovia)

블룸스버리와 피츠로비아 옥스퍼드 스트리트의 바로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룸스베리는 영국 최고의 대영박물관을 중심으로 카페와 식당들이 자리한 거리들로 둘러싸여 있다. 블룸스베리 서쪽에는 최신 유행의 피츠로비아가 있는데, 볼거리는 부족하지만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활기찬 바가 많이 있습니다.

주변명소 

영국 박물관 , 영국 도서관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사우스 뱅크 (The South Bank)

관광 명소를 방문하기 좋은 지역

탬즈강 남쪽의 사우스 뱅크에는 역사적인 극장들과 영국 최고의 현대 미술 갤러리부터 런던 아이와 초고층 빌딩 샤드가 있습니다. 템즈강을 따라 있는 운항하는 보트들은 그리니치를 포함한 런던 동쪽의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있게 줍니다많은 인기 관광 명소와 박물관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주변 명소

런던 아이, 샤드, 테이트 모던, 버러마켓, 전쟁 박물관, 타워브리지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부티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