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아프리카/호주

시드니 여행 숙소 추천 지역 별 특징과 추천 호텔, 호스텔

트레브 2022. 4. 16.

 

시드니는  500만명 이상이 거주하는 메트로폴리탄으로 시드니의 지역들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시티센터  City Centre

  • 시드니에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시드니의 시티센터는 비즈니스 중심지로 주중에는 혼잡하지만 주말에는 상당히 조용합니다.  시티센터에는 최고급 극장, 몇세련된 쇼핑 구역, 수많은 역사적인 건물들,  많은 레스토랑과 고급 호텔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달링 하버, 보타닉 가든, 록스와 같은 지역 까지 걸어갈 있으며, 서큘러 키에서 페리를 이용하거나, 여러 역에서 기차를 타고 시드니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본다이 비치 Bondi Beach , 쿠지 비치 Coogee Beach

  • 가족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 하나이 본다이 비치는  굽은 만과  파도로  관광객들과 서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해변입니다. 브론테 직행 열차나, 페리는 없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 여행 추천 숙소

 

가성비 추천 숙소

 

추천 호스텔

 

 

노스 시드니 North Sydney

 

시드니 중심부에는 기차로 정거장 떨어진 노스 시드니는 시드니 항구,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를 눈에 있는 곳입니다.  호텔 요금은 다리 건너의 시드니 중심부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여행시 이곳에 숙소를 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타롱가 동물원, 루나 파크 등의 명소와도 가깝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달링 하버 Darling Harbour

  • 쇼핑하기 좋은 지역

 

달링 하버는 선착장이 있던 지역으로 오랫동안 보수와 확장을 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라이프 아쿠아리움과,  마담 투소 밀랍 박물관과 같은 명소가 있고 주말에는 불꽃놀이를 있어서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고 안전한 지역입니다.  개의 쇼핑몰 하버사이드와 코클베이와프에는 많은 까페가 있으며 고급 호텔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보행자 전용 다리를 통해 쉽게 도심에서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가족 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추천 호텔

 

 

록스 The Rocks

  • 관광명소 방문하기 좋은 지역

록스는 최초로 영국계 이주민이 거주하기 시작한 지역으로  시드니는 지역을 중심으로 개발되기 시작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전통품과 골동품, 수공예품, 보석 등을 둘러보거나 구입할 있습니다.  복원된 비스트로스와  야외 좌석과 라이브 음악이 있는 세련된 술집에 주말에는 거리 시장도 열립니다.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릿지가 한눈에 보이는 지역으로 교통의 중심지인 서큘러 키에 가깝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서큘라  Circular Quay

  • 관광명소 방문하기 좋은 지역

시드니 하버의 페리 부두가 있는 서큘라  키는 기차와 버스 탑승을 위한 교통 중심지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상점과, 버스커들,  간단하게 먹을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에서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있습니다. 저렴한 숙소는 없지만 4,5성급 호텔은 곳이 있으며 록스, 달링 하버, 보타닉 가든과 같은 명소를 방문할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헤이마켓 Haymarket

 

헤이마켓은 차이나타운이 있는 곳으로 정통 광둥요리와, 아시아 요리,  한국 음식점이 있는 곳입니다.  패디스 마켓은 팩토리아울렛과 푸트코트가 있어서 항상 붐비는 곳이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금요일에는 차이나타운에서 야시장이 열려 많이 사람이 찾습니다. 중앙역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합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숙소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서리 힐스 Surry Hills

 

 슬럼이었던 곳이지만 현재는 테라스를 갖춘 주택에에 트렌디한 커피숍, 패션 부티크, 세계 각국의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성소수자들이 많이 사는 지역으로 성소수자들의 축제 마디 그라스(Mardi Gras) 열리는 곳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숙소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킹스크로스 Kings Cross,포츠 포인트 Potts Point , 달링허스트 Darlinghurst

 

킹스크로스는 시드니의 대표적인 홍등가로 술집,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 나체 쇼를 하는 클럽, 성인용 도서를 판매하는 상점등이 많이 있습니다. 고급 호텔은 거의 없고 저렴한 숙소가 많이 있습니다. 밤에는 안전하지 않은 지역이기 때문에 혼자 늦게까지 여행해야 경우에는 지역을 피하고 포츠포인트와 달링허스트에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숙소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울루물루 Woolloomooloo

 

울루물루는 선착장이 있던 지역을 저렴한 주택으로 개발한 곳입니다.  이곳에서 유명한 곳은 핑거 와프Finger Wharf  양모 수출에 사용되던 세계에서 가장 넓은 목조 선착장이었지만  호텔과 레스토랑, 주거 시설이 위치한 복합 건축물로 재개발 되었으며  바다 전망인 고급 레스토랑과 트렌디한 바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숙소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더블 베이 Double Bay & 왓슨스 베이 Watsons Bay

 

보타닉 가든에서부터 왓슨스 베이까지 해안선이 굽어져 있습니다.  중간에 위치한 더블베이는 작지만 매력적인 숙박시설과 고급 부티크 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왓슨스 베이는 멋진 전망과 숨겨진 멋진 해변이 있습니다. 서큘라 키에서 페리를 타거나 본다이 비치에서 버스를 타고 쉽게 있습니다.

 

 

추천 부티크 호텔

 

 

 

맨리 Manly

맨리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서큘라 키의 부두에서 페리를 탑승해야 합니다.  페리를 타고 하버브리지와 오페라 하우스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있습니다.  맨리에는 개의 해변이 있는데 한곳은 항구 안에 있어서 경치가 좋고 잔잔하며,  다른 하나는 바다에 면해 있어서 서핑을 즐기기 좋습니다.  해변은 보행자 전용 도로로 연결되어 있고  많은 까페, , 상점들이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조심해야 할 우범지역 : 킹스 크로스

킹스 크로스는 이미지를 깨끗하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그 노력이 결실을 맺지 못하고 있습니다. 도로가에는 쾌적한 까페들이 많이 있지만, 일부 골목에는 부랑자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낮에는 큰 문제가 없이 안전하지만, 밤에는 매우 조심해야 하는 지역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