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숙소 추천 지역과 발리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0. 25.

발리는 제주도의 2.7 정도로  빌라 대부분의 명소는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붓과 우붓 남쪽의 교통은 매우 혼잡한 경우가 많아서 짧은 거리 이동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불필요한 이동을 하지 않으려면 숙소를 어떤 지역에 정할지 신중하게 생각해 봐야 하며,  필요에 따라 숙소를 옮기는 것이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

 

발리 숙소 추천 지역

 

쿠타(Kuta)

쿠타는 발리 관광의 중심으로  쿠타 해변은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이며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초보자가 서핑을 배우고 좋은 지역이며 저렴한 숙소도 많고 대형 쇼핑몰, 편의점, 병원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공항과 가까워서  늦게 도착한 여행객이  편리하게 숙박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혼잡한 교통, 많은 인파, 소음으로 지역을 선호하지 않는 여행객들도 많습니다.  

 

쿠타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쿠타 가족 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쿠타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쿠타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르기안(Legian)

르기안은   세미냑과 쿠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지역으로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쿠타보다는 혼잡합니다.  지역으로   나이프 라이프를 즐길  있는 지역이지만 많이 소란하지는 않으며 멋진 석양을 있는 곳입니다.

르기안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르기안 가족 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르기안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르기안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스미냑(Seminyak)

스미냑에는 많은 호텔레스토랑부티크  등이 있는 발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하나입니다고급 호텔 지역이지만  중급 호텔도 많이 있으며 맛집들도 많습니다.  세미냑은 인기 있는 지역으로 붐빌  있고 특히 성수기에는 교통체증이 심합니다.

스미냑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스미냑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스미냑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스미냑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짱구(Canggu)

짱구는 스미냑의 북쪽에 위치한 외딴 지역으로  많은 해변이 있습니다.  아직 도심이 발달하지 않은 지역으로 계단식 논도   있는 곳입니다.  해변은 검은 모래 해변으로  파도가 좋아서 서핑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발리에 장기 거주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으로 많은 커피숍, 바가 있습니다.

 

짱구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짱구 가족 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짱구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사누르(Sanur)

사누르를 발리의 동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공항과 쿠타에서 멀지 않으며 사누르 해변이 길게 뻗어 있습니다.  카페, , 기념품 노점이 즐비한 쾌적한 해변가 길은 산책과 자전거 타기 좋습니다.  사누르에는 누사 렘봉안과 누사 페니다로 가는 쾌속선 터미널이 있습니다.

 

사누르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사누르  추천 가족여행 호텔, 리조트

 

사누르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누사 두아 (Nusa Dua)

발리 남동쪽에 위치한 누사 두아는 5성급 호텔과 고급 리조트 들이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리조트들은 정원과 많은 수영장, 키즈클럽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용 해변들이 있습니다 지역의  리조트는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누사 두아  허니문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누사 두아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누사 두아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탄중베노아(Tanjung Benoa)

탄중베노아는 누사 두아의 바로 북쪽 지역으로 제트 스키나 패러세일링과 같은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많은 리조트들이 길게 뻗은 해변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으며  누사 두아의 리조트들 보다 저렴합니다.

 

탄중 베노아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탄중 베노아 가성비 호텔, 리조트

 

 

짐바란 (Jimbaran)

공항 바로 남쪽에 있는 지역으로  체인 호텔과 5성급 리조트가 있는 조용한 지역입니다짐바란은 상대적으로 개발이 되어 있으며 방문객이 많지 않고  발리 남부의 다른 관광 지역에 비해 숙박, 식사, 쇼핑할 장소는 적습니다.  잔잔한   모래 해변으로 남쪽에는 약한 파도가 있어서 초보 서퍼들이 서핑을 즐길 있습니다.  해질녘에는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위한 테이블이 해변에 준비됩니다.

 

짐바란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짐바란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짐바란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리조트

 

 

우붓 (Ubud)

우붓은 발리의 문화 중심지로  발리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은 복잡한 쿠타를 피하거나, 요가 휴양,  시원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 우붓을 찾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많은 관광명소들이 있어서 당일치기 여행하기에 좋은 지역이며, 래프팅, 하이킹, 산악 자전거와 같은 야외 활동들도 즐길 있습니다.

 

우붓 허니문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우붓 추천 가족여행 호텔, 리조트

 

 

우붓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우붓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