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 발리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0. 19.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발리는 낙원의 섬으로 불리는 곳으로 많은 신혼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발리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 리조트가 있으며 허니문 여행객들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와 로맨틱한 빌라도 많이 있습니다.

 

바이스로이 발리 Viceroy Bali 

바이스로이 발리는  우붓의 푸른 페타누(Petanu )계곡을  내려다보는 곳에 자리잡은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발리의 정글로 둘러싸여 있으며 분주한 우붓중심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멋진 환경과 최고의 서비스로 2021년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World Luxury Hotel Awards 2021)에서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곳입니다

40개의 빌라는 전용 수영장, 실내와 실외 라운지, 캐노피 침대, 대리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수 인피니티 풀장에는 계곡의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스윔 업 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조트 내에는 짐과 스파, 2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투숙객을 위한 헬기장을 갖추고 있고 요가수업, 요리수업, 자전거 투어도 가능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InterContinental Bali Resort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는 스탠다드룸에서부터 익시큐티브룸까지  400 이상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리조트로 짐바란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테라스나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6개의 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간들이 아주 넓습니다.  프랑스식 레스토랑, 일식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분수가 있은 야외수영장, 수상 액티비티, 스파, 키즈 클럽,  비즈니스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원 곳곳에는 힌두신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클럽룸은 자체 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클럽룸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전용 풀장을 이용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발리 리조트

 

래플스 발리 Raffles Bali

래플스 빌라의 32 빌라는 5 타입으로 인도양의 뷰가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라운지,  실내와 실외 샤워, 욕조, 프라이빗 풀을 자랑합니다.  인피니티 풀은 해변을 내려다 보고 있으며 라운지 의자와 데이베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횃불과 촛불이 비추는 근처의 비밀 동굴에서 식사할 있는 로맨틱한 다이닝 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루마리 레스토랑은 테라스에서 인도양을 조망할 있으며,  테라스에서는 요리 수업에 참가 있습니다.

감성 웰빙 프로그램을 이용 가능한데, 스파에서는 명상 테라피를 이용 가능하고 힐링 명상과 발리 전통 힐링등도 경험할 있습니다투숙객은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받는데, 여행전부터 버틀러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카펠라 우붓 Capella Ubud

발리의 자연 속에서 휴양을 하고 싶은 허니문 여행객에게 카펠라 우붓이 좋은 선택입니다.  텐트모양을 22개의  럭셔리 빌라는 나무 현수교를 통해 있습니다. 모든 텐트는 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 빈티지한 물건, 직물, 나무 바닥 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데이베드, 야외 데크,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텐트는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가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활동에 참가할 있으며, 식당에서 다양한 인도네시아 음식을  즐길 있습니다. 2 이상 투숙객에게는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탁 서비스도 무료 제공합니다.  24시간 전에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무료 휴가 사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카펠라 우붓

 

코모 우마 우붓COMO Uma Ubud 

웰빙 휴가를 찾는 신혼여행객에게는  코모 우마 우붓을 추천할 만합니다.  타운 중심부에서 도보로 30 거리에 있는 리조트는 46개의 객실, 스위트, 빌라는 중립적인 톤의 절제된 현대적인 장식으로 매력적입니다.  일부 객실은 전용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웰빙 프로그램으로 샴발리 리트리트에서  아유르베딕 트리트먼트, 가이드 워크, 트잠푸한 계곡과 오스 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파빌리온에서 매일 무료 요가 수업에 참여할 있으며 사우나와 짐을 갖추고 있습니다.  발리에서 출신 의사에게 차크라 힐링 세션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리조트의 레스토랑에서는 현지의 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며,  현지허브와 향신료를 이용한 요리교실도 참여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