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스테이크와 쌀국수를 함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오클랜드 맛집 한산 Hansan [뉴질랜드, 오클랜드]

트레브 2012. 1. 31.

 

 

스테이크와 쌀국수를 함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오클랜드 맛집  한산 Hansan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산의 푸짐한 양에 대한 소문이 저를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한산이라는 이름의 한국어 뜻 때문에 한국에선 이런 이름을 식당에 사용하지 않겠죠.

 

 

 




한국인 손님이 많은지 메뉴에 한국말도 적혀 있네요.

이름과 달리 점심때라서 손님들이 가득합니다.   점심시간에 간다면 한 10 여분은 기다려야 합니다.


 

 




자리를 잡으니 먼저 따뜻한 자스민 차가 나옵니다.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버블 티도  한잔 시켰습니다.   버블이 약간 덜 익은 듯 하지만 맛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Pan fried Beef Streak with Lomon Grass  & Rice Noodle Soup  (레몬그래스 소스가 첨가된 쇠고기 스테이크 와 쌀국수)  입니다. 

메뉴판에서 “B20” 으로  찾으면 되죠.

레몬그래스라는 것을 처음 먹어봤는데 상큼한 맛이 스테이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몰론 쌀국수도 시원하고요. 매운것을 좋아하신다면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양념통에 있는 매운 고추절임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숙주 나물과 레몬도 넣어야죠. 


 




Pork Spare rip & Rice Noodle soup  (돼지 갈비와 쌀국수) 입니다.   

메뉴의 “P8” 에 있습니다.


 

 



잘 양념되어 구어진 돼지갈비는 맛있었는데

 

 

 




쌀국수는 좀 느끼합니다.   쇠고기와 같이 나온 쌀국수와는 다른데 육수를 돼지고기로 낸 것 같아요. 

좀 느끼하긴 했지만 고추를 듬뿍 넣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와  쌀국수를 먹고 나면  배가 불러서 걷기가 많이 힘들 정도 입니다.   



큰 지도에서 보기

 

한산의 주소는   55 Nuffield St  Newmarket, Auckland  입니다. 

뉴 마켓 기차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