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인천 송도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인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6. 17.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은  송도 센트럴 파크 바로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는 대형 호텔 복합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 역에서 도보로 5, 송도 컨벤시아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천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무료 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칼리무진 버스를  이용해서 공항에서 편리하게 올 수 있습니다. 호텔 연회장은 한번에 최대 73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컨시어지, 환전 및 수하물 보관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이 웨이브 뷔페나 파노라마에서 식사하실 수 있으며, 두 레스토랑 모두 호텔 본관 지상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한국식 바닥 난방 시설인 대리석 온돌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위성 TV를 시청하면서 휴식을 취하시거나, 실내 욕실에 마련된 스파 욕조에 몸을 담궈 보십시오.

#좋은위치 #편안한 침구#멋진전망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 최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송도 센트럴 파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인천 1호선이 운행되는 인천대입구역에서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컨벤션 센터인 송도 컨벤시아도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천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 김포 공항까지는 차로 50분이 걸립니다. 레스토랑과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탁 트인 인천 전망의 현대적인 아파트를 제공하며 무료 Wi-Fi와 무료 구내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36층에 위치한 오크우드 레스토랑에서 맛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키즈 클럽은 09:00~20:00에 이용 가능합니다. 회의실/연회장과 비즈니스 센터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아파트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세탁기, 다림질 시설,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휴식 공간에는 위성/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와 소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좋은위치#멋진경관#친절한직원#맛있는 조식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최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컨벤션 센터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센트럴파크에서는 도보로 8,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에서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되며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5성급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자랑하며 2개의 레스토랑, 로비 라운지 및 바가 있습니다. . 미용실, 꽃집이 입점해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수하물 보관소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3개의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TV, 에어컨과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넓은 욕실도 있습니다.

#좋은위치#맛있는조식#친절한직원#편안한침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최저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한옥 호텔로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4 출구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천대교가 차로 15 거리에 있으며 신포 국제시장이 차로 15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송도 컨벤시아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체크인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전통차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내부에 산책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가볍게 산책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로비에서 팩스, 복사, 인쇄 등을 이용하실 있으며 호텔 내부에 주차도 가능합니다1층에 위치한 한식당 수라에서는 정갈한 한식 요리와 궁중 요리를 맛보실 있으며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스위트 룸을 포함한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수묵화 벽지와 전통 문살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미니바, 네스프레소 커피,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있으며 욕실 내에는 히노끼탕,비데, 샤워부스, 헤어드라이어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친절한직원#친절한직원#편안한침구#인상적인욕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