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부산 해운대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부산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6.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는 해운대 해변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해운대역은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내 주차장, 무료 무선 인터넷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슬리퍼, 레인 샤워 시설 등의 프리미엄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객실 금고, 생수 등을 사용하실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해운대 저가 비교

 

해운대 비즈니스 호텔 S

해운대 비즈니스 호텔 S  부산 2호선 해운대 지하철역 및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깨끗하게 세탁된 침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TV, 에어컨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운대 비즈니스 호텔 S 저가 비교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해운대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역은 400m, 부산 아쿠아리움은 600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팩스 및 복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와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해운대 저가 비교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100m 거리에 있는 호텔로 동백 공원이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어디서든 무료로 Wi-Fi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파티오에서는 뷔페 조식을 드실 있습니다. 134개의 깔끔하고 모던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돌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 타입에 따라 해운대 장산 또는 해운대 바닷가 전망을 감상하실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 완비되어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저가 비교

 

 

센텀프리미어호텔

 

센텀프리미어호텔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에서 270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구내 비즈니스 및 피트니스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개방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회의실, 환전, 컨시어지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실, 평면 TV, 슬리퍼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냉장고, 커피/ 메이커 등을 사용하실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센텀프리미어호텔 저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