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바르셀로나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2. 29.

팔라우에 리빙 바르셀로나 El Palauet Living Barcelona

팔라우에 리빙 바르셀로나는 그라시아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카탈루냐 광장에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시내의 환상적인 전경이 구비된 옥상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까지 조식을 배달해드립니다. 넓은 스위트는 전용 욕실이 딸린 침실 2, 널찍한 거실을 갖추고 있으며 완비된 주방에는 요리판, 전자레인지, 소형 냉장고, 식기세척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모든 스위트는 매일 보충되는 생수 2병 및 사과가 담긴 접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380ml 용량의 스페인산 와인과 바르셀로나 안내 벽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팔라우에 리빙 바르셀로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팰리스 바르셀로나 El Palace Barcelona

팰리스 바르셀로나는 에이샴플라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람블라 거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요청 시 개인 운전 기사가 딸린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마즈칼 사우나가 완비된 마야 스타일의 스파가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도 있습니다.  L'Éclair, Roof Terrace에 자리 잡은 Winter Garden Restaurant 등 총 2곳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Bluesman Cocktail Bar에서 칵테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신고전주의 스타일의 외관을 자랑하며, 고전 양식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모든 객실에는 위성 TV, 책상, 미니바가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팰리스 바르셀로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호텔 아츠 바르셀로나 Hotel Arts Barcelona

호텔 아츠 바르셀로나는  바르셀로네타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시우타데야 공원은 3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개의 야외 수영장, 탁 트인 도시 전망의 고급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용실과 다양한 고급 패션 부티크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국어를 구사하는 컨시어지 팀과 완비된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미슐랭 스타 2개를 획득한 Enoteca 레스토랑에서 고급 지중해식 요리를, Arola에서는 유명 주방장 Sergi Arola의 창의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구내에는 여름철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는 수영장 옆 바를 포함해 각종 호텔 바와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넓고 세련된 객실은 평면 TV와 사운드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욕실에는 수압마사지 기능의 샤워기와 별도의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아츠 바르셀로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카사 푸스테르 호텔 Casa Fuster Hotel

카사 푸스테르 호텔은 그라시아 대로의 위쪽에 위치해 있으며 카탈루냐 광장은 1.6 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사우나, 헬스클럽, 수영장과 멋진 전망을 갖춘 옥상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렌터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는 세련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재즈 바와 옥상 칠-아웃 바가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하이드로 마사지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사 푸스테르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만다린 오리엔탈 바르셀로나 Mandarin Oriental Barcelona

만다린 오리엔탈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카사 바트요와 라 페드레라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카탈루냐 광장까지는 도보로 불과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스파, 옥상 수영장,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도시 전망과 24시간 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ndarin Oriental spa는 각종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 온수 욕조, 터키탕, 24시간 체육관을 갖춘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에는 커플용 스위트도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는 헤드폰, 수건, 시원한 음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투숙객은 투어 데스크에서 차량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인근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ments restaurant에서는 혁신적인 카탈루냐 요리를 선보이며, Blanc restaurant에서는 하루 종일 식사가 가능합니다. Mimosa garden에서 야외 식사가 가능하며, 옥상 테라스인 Terrat에서 칵테일과 함께 페루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Banker's bar에서는 칵테일과 타파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미니멀리스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홈 시어터, 휴식 공간, 대형 평면 TV, CD/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대형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무료 아쿠아 디 파르마 세면용품, 목욕 가운, 슬리퍼가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바르셀로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마제스틱 호텔 & 스파 바르셀로나 GL Majestic Hotel & Spa Barcelona GL

마제스틱호틸 & 스파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카사 바트요에서 100m 떨어져 있으며 카탈루냐 광장과 람블라 거리도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스파 및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증탕과 사우나가 완비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시고 각종 트리트먼트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Patio del Majestic 레스토랑은 조식 뷔페와 중식으로 일품 요리를 선보이며, Condal 레스토랑에서는 석식이 제공됩니다. 피아노 바인 Bar del Majestic에서는 저녁에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수영장 옆에 있는 Dolce Vitae Cocktail Bar에서 바르셀로나의 전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매력적이고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는 호텔 옆에 있는 별개의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제스틱호틸 & 스파 바르셀로나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비교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