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제주도 서귀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제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10. 7.

호텔 휴식 서귀포

호텔 휴식 서귀포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6km , 쇠소깍에서 7k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공용 주방과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천지연 폭포, 정방폭포 등이 차로 10 이내 거리에 있으며 올레 6코스 한라산 성악판 코스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리미 면도기 등을 대여하실 습니다.  조식당에서는 23가지 뷔페식 메뉴를 즐길 있습니다.  호텔은 7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한라산 전경을 감상하실 있습니다. 친환경 마감재로 시공한 모든 객실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실 있으며 TV, 냉장고, 에어컨 등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욕실에는 욕조, 욕실용품, 수건 등이 있습니다.

#친절한_직원#가성비

 

호텔 최저

 

BK호텔 제주

BK호텔 제주는 쇠소깍에서 7km 떨어져 있으며 중문관광단지는 17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전용 주차장, 비즈니스 센터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운영됩니다. 일 아침 조식 뷔페나 미국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옷장, 평면 TV와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아늑한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편안한_침실#멋진_조망

BK호텔 제주 최저

호텔

호텔 연은 천지연폭포에서 차로 2 거리, 정방폭포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레시장이 가까워 식사하기 편하며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평면TV, 냉장고 ,에어컨, 커피메이커, 슬리퍼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최저

 

#멋진_전망#친절한_직원

 

나인 부티크 호텔

 

나인 부티크 호텔은  지연 폭포와 서귀포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 구내 레스토랑,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가 있으며 밤에 카페에서 각종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으며, 각 객실에 소파와 평면 TV가 마련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업무용 책상,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_위치#편안한_잠자리

나인 부티크 호텔 최저

 

 

천지연 크리스탈 호텔

 

천지연 크리스탈 호텔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7km, 쇠소깍에서 8k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와 투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해변 구역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는 옷장과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_객실#멋진_전망

천지연 크리스탈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