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뉴욕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뉴욕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8. 28.

랭함 뉴욕 피프스 애비뉴 The Langham New York Fifth Avenue

랭함 뉴욕 피프스 애비뉴는 맨해튼 내 브라이언트 공원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322m 떨어져 있고 그랜드 센트럴 역은 호텔에서 805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도착 시 최대 5벌의 무료 다림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턴다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 있는 미쉐린 스타Ai Fiori 레스토랑에서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리비에라 지방의 영향을 받은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Bar Fiori에서는 음료와 간단한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도 갖추고 있습니다. 스위트룸에 투숙하는 경우에는 생수와 탄산음료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한 침대 맛있는 조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랭함 뉴욕 피프스 애비뉴 최저

 

페닌슐라 뉴욕 The Peninsula New York

페닌슐라 뉴욕은  뉴욕 근대 미술관과 5 Av/53 Street 지하철역에서 805m  거리에 있으며 록펠러 센터는 숙소에서 644m, 센트럴 파크는 483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Clement 레스토랑에서 현대 미국 요리를  현대적인 옥상 바 겸 테라스인 Salon de Ning에서 다양한 칵테일 및 간단한 아시아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국제 전화, 평면 TV, 완비된 미니바, 무드등을 갖추고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빌트인 TV와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페닌슐라 뉴욕 최저

 

킴튼 호텔 에벤티 Kimpton Hotel Eventi

킴튼 호텔 에벤티는  뉴욕의 첼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매디슨 스퀘어 가든, 펜 역이 6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회의 시설, 티켓 서비스 및 투어 데스크가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The Vine에서 조식, 중식, 석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은 무료 모닝커피뿐만 아니라 매일 17:00~18:00에 이브닝 와인을 제공해드립니다. 각 객실은 37인치 평면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대리석 욕실에는 무료 코비글로우 욕실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킴튼 호텔 에벤티 최저

 

서리 The Surrey

서리는  센트럴 파크에서 136m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483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에는 개인 요가 또는 필라테스 강습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짐도 있습니다. Café Boulud는 조식, 중식 및 석식을 제공합니다. 메뉴는 프랑스 요리와 제철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르 데코 장식으로 꾸며진 Bar Pleiades에서는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The Surrey의 객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놓인 전용 욕실, 미니바, DVD 플레이어도 제공됩니다.

 

서리 최저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 Crosby Street Hotel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은  소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1블록 거리에 스프링 스트리트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시거나 플러시 천으로 꾸며진 응접실의 벽난로 앞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에는 호텔의 전용 영화관에서 영화가 상영됩니다. 조식과 브런치를 포함해 맛있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하루 중 언제든 원하시는 때에 페이스트리와 샌드위치를 곁들인 오후의 홍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밝고 현대적인 객실은 전신 길이의 창문이 장착된 높은 천장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로스비 스트리트 호텔  뉴욕 최저

 

노모 소호 호텔 NoMo SoHo Hotel

노모 소호 호텔은  소호 지역에 위치한 위치한 호텔로  캐널 스트리트 지하철역이 숙소에서 약 2블록 거리에 있으며, 리틀 이탈리아와 각종 아트 갤러리 및 상점까지는 도보로 5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져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바를 운영합니다. NOMO Kitchen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며, 세계 각국에서 영향을 받은 현대적인 미국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몰튼 욕실용품, 프레테 린넨, 스트리밍 기능이 있는 평면 HDTV를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오리털 침구와 대리석 욕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스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노모 소호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