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류현진 선수의 경기 직관: 비아고고에서 MLB 엘에이 다져스 경기 간편 예약하기 [미국, LA 여행 추천]

트레브 2019. 8. 7.

LA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관관명소가 있지만 제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은  사이영상 급 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선발 출전 경기를 직관하는 것입니다.  비아고고에서는  간편하게  엘에이 다져스의 MLB 경기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비아고고가 처음이라면 상단의 "로그인" 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했다면  엘에이 다져스의 경기를 검색해야 합니다. 검색창에 "Los Angeles" 를 입력하면 "Los Angeles Dodgers" 가  추천 검색에 뜹니다. 

 

비아고고 LA 다저스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바로 경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019년 8월 11일 경기가 류현진 선수의 선발 등판 예정일이기에 "티켓 보기" 를 클릭합니다. 

 

 

티켓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중입니다. 

 

 

원하는 티켓 수를 선택합니다. 

 

 

붙어 있는 좌석을 구매하고 싶다면  "붙어 있는 좌석을 구매하고 싶습니다." 를 선택하고 "계속" 을 클릭합니다. 

원하는 좌석의 위치를 선택합니다.  

좌석의 위치 "내야" 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가격 별 티켓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위치에 있는 좌석을 선택 후 "선택하십시요" 를 클릭합니다. 

티켓의 종류를 확인합니다. 

 

티켓을 준비 중입니다. 

 

티켓 구매를 시간내에 하지 않으면  티켓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할 티켓수를 확인 합니다. 

 

"계속" 을 클릭합니다. 

좌석의 위치를 확인하고 "확인" 을 클릭합니다. 

 

선호하는 좌석의 종류를 선택하고 ,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를 원할 수 수 체크를 하고 "계속" 을 클릭합니다. 

 

배송 방법은 전자티켓으로 자동 선택됩니다. "회원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확인 후  "Yes" 그리고 "계속" 을 클릭합니다. 

"결제 방법" 을 선택하고 "계속" 을 클릭합니다. 

구매 완료까지 남은 시간을 표시합니다. 창을 받고 구매를 계속합니다. 

카드 상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 상 영문 이름, 카드 번호, 카드 종류, 카드 만료일, 카드 보안 코드를 입력합니다. 

카드의 청구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청구지 주소가 다를 경우에는 결제가 취소될 수 도 있습니다.  새로운 주소를 추가할 경우에는 "+" 를 클릭합니다.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 을 클릭합니다. 

카드 정보를 확인하고 "확인" 을 클릭합니다. 

좌석 정보와 충 가격을 확인합니다. 

카드 정보와 청구지 주소를 확인합니다. 

모든 것이 확인 되면 "구매 완료" 를 클릭하면 엘에이 다져스 티켓이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티켓은  회원 가입 시 입력 한 이메일 주소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비아고고 에서 간편하게 류현진 선수 선발 경기를 예약하고 직관하며 응원하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