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호주 시드니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호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7.

메가붐 시티 호텔 Megaboom City Hotel

메가붐 시티 호텔은 시드니 하버 브리지 및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감상할 수 있는 서큘러 키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업무용 책상, 옷장, 테이블, 커피/,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메가붐 시티 호텔 최저

1831 부티크 호텔 1831 Boutique Hotel

1831 부티크 호텔은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차이나타운과 패디스 마켓(Paddys Markets)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하이드 파크와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관광 정보를 제공하며, 투어도 예약해드립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커피/차와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리얼과 과일 주스 등이 포함된 유럽식 조식 도시락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1831 부티크 호텔 최저

 

매너 하우스 부티크 호텔 Manor House Boutique Hotel

매너 하우스 부티크 호텔은 달링허스트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밖에도 시드니 풋볼 스타디움 옥스포드스트리트까지 도보로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물품 보관소, 티켓 서비스 등도 이용하실 있으며 룸서비스, 공항 셔틀, 투어 데스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미니 , 헤어드라이어 커피 메이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 객실내 식사 공간, 공용 정원, 공유 테라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너 하우스 부티크 호텔 최저

 

마리너스 코트 호텔 Mariners Court Hotel

 

마리너스 코트 호텔은  킹스크로스 유흥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시드니 시내 중심부까지는 도보로 25, 왕립 식물원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당구대가 설치된 게임룸이 마련되어 있고 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여러 레스토랑과 카페가 자리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냉장고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실내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리너스 코트 호텔 최저

 

라열 호텔 브로드웨이 Ryals Hotel – Broadway

라열 호텔 브로드웨이는 시드니 대학교 맞은편에 있으며 달링하버는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브로드웨이 쇼핑센터 바로 옆에 있으며 각종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한 글리브 포인트 로드(Glebe Point Rd)에서 단 120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책상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도시 또는 공원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세탁 시설도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라열 호텔 브로드웨이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