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케냐 나이로비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케냐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7. 11.

사로바 스탠리 Sarova Stanley

 

사로바 스탠리는 나이로비 도심에 위치한 호텔로  케냐타 국제회의장은 단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Stanley Health Club에서 피트니스 공간, 사우나와 한증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요청 시 요가와 에어로빅 수업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Pool Deck Restaurant에서 뷔페식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비스트로 스타일의 노천카페인 Thorn Tree Café나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Thai Chi 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대부분에서는 나이로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은 고전적인 스타일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위성 TV가 마련된 별도의 거실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로바 스탠리 최저

팰라키나 레지던스 & 스위트 Palacina The Residence & The Suites

 

팰라키나 레지던스 & 스위트는 케냐 국회 의사당에서 4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넓고 잘 손질된 잔디가 있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과 에어컨이 갖춰져 있습니다. 완비된 간이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오븐이 비치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정원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팰라키나 레지던스 & 스위트 최저

빌라 로사 켐핀스키 Villa Rosa Kempinski

 

빌라 로사 켐핀스키는  나이로비의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10 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Spa에는 트리트먼트룸 9, 사우나,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마음껏 운동을 즐기고 피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Villa Rosa Kempinski에는 현지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Lucca Restaurant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Cafe Villa Rosa에서는 각종 델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은 공간과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미니바, 책상,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고,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도 있습니다.

 

빌라 로사 켐핀스키 최저

콩코드 호텔 앤드 스위트 The Concord Hotel & Suites

콩코드 호텔 앤드 스위트는 웨스트 게이트 쇼핑몰에서 1.4 km 떨어진 호텔로  야외 수영장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이 호텔 내에서 제공됩니다. 구내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아울렛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24 시간 서비스를 즐기실 있습니다. / 커피 메이커는 객실마다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위성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평면 TV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 전자 금고, 전화기 미니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실내 욕실에는 욕조, 세면 도구, 목욕 가운, 슬리퍼 헤어 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콩코드 호텔 앤드 스위트 최저

페어몬트 노퍽 Fairmont The Norfolk

페어몬트 노퍽은  케냐의 국립 박물관에서 도보로 1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사우나가 있는 피트니스 센터, 6 개의 레스토랑 야외 온수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트 센터에는 개인 트레이너 일일 수업뿐만 아니라 한증막 마사지 시설이 있습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스테이크 하우스, 고전적으로 장식 와인 바를 갖추고 있으며 Lord Delamere Terrace 레스토랑 바는 세계 각국의 일품 요리 메뉴와 음료 선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대리석 욕실 주변 정원의 전망이 있으며 넓은 스위트 룸에는 별도의 좌석 공간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가구가 비치 대형 테라스가 있습니다.

 

페어몬트 노퍽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