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폴 가족여행 추천 5성급 럭셔리 호텔, 리조트 [싱가폴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9.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 Shangri-La Hotel Singapore

 

오차드로드 근처에 위치한 747 개의 객실을 갖춘 샹그릴라 호텔은 커플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3 개의 윙이있어 다양한 수준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ower Wing 가장 기본적이지만 우아한 객실을 제공하고 Garden Wing 객실은 전용 발코니가 있으며 Valley Wing에는 집사 서비스가 있는 스위트 룸이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대형 평면 TV 대리석 욕실로 고급 스럽습니다. 6 개의 레스토랑작은 스파야외 수영장피트니스 센터테니스 코트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호텔은 무료 Wi-Fi 제공하지만 위치는 주요 관광 명소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Marina Bay Sands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루프탑 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피니티 풀 중 하나입니다고급스러운 옥상 수영장은 3 개의 건물 호텔 전체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싱가폴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서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찾아 볼 수 있는 곳입니다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피니티 풀로  최고의 싱가포르 옥상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이 혼잡 해지면 테라스 반대편 옥상에있는 자쿠지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정원과 만의 모든 바다의 수많은 화물선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지만  옥상에는 여러 바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카펠라 싱가포르 Capella Singapore

카펠라 싱가포르는  . 센토사섬의 열대 우림에 자리한 호텔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호텔에서 도보로 15, 창이 국제공항은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보시티(VivoCity) MRT 하버프런트 역(Harbourfront MRT Station)으로 가는 셔틀 서비스도 있으며 지정 목적지까지 무료 정기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3개와 수차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버틀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Auriga Spa에서 활력을 찾아주는 트리트먼트와 유기농 재료를 이용한 마사지를  Library에서는 무료 스낵과 음료는 물론 DVD 대여, 보드게임 및 잡지 대여 서비스도 종일 제공해 드립니다. 호텔 숙박 시 최고급 센토사 골프 클럽(Sentosa Golf Club) 우선 예약 서비스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The Knolls는 현지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식민지풍 건물에 자리한 Cassia에서는 고급 중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들은 모두 테라스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스, 청량음료 및 생수 등 무료 다과가 구비되어 있으며 여러 일간 신문이 객실에 무료로 배달될 뿐 아니라, 최대 의류 5벌까지 무료 다림질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펠라 싱가포르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Rasa Sentosa Resort & Spa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는 센토삼 섬의 실로소 해변을 따라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로  비보시티 쇼핑몰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되며 투숙 기간에 사용 가능한 센토사 모노레일 패스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어드벤처 코브(Adventure Cove) 및 해양 수족관(S.E.A Aquarium)은 모두 2.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투어 예약, 컨시어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소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 및 스플래시 패드 같은 부대시설도 있고 수상 스포츠 장비를 대여한 후, 모험 넘치는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The Toots Club에서는 탁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온종일 뷔페를 8 Noodles에서는 정통 중국식 요리를 선보이며, Casserole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Trapizza에서는 다양한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의 전용 발코니에서는 언덕, 바다 또는 조경된 정원을 내려다보실 수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미니바 항목을 1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 & 스파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 Mandarin Orchard Singapore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는  오차드 로드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호텔에서 600m 이내의 거리에 오차드 MRT(Orchard MRT Station)과 서머셋 MRT(Somerset MRT Station)이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일광욕용 데크가 구비된 야외 수영장,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구내 레스토랑,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은 4층 규모의 쇼핑몰인 만다린 갤러리(Mandarin Gallery)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Chatterbox Restaurant에서는 수상 경력의 시그니처 메뉴인 만다린 치킨 라이스를 비롯한 각종 현지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Triple Three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며, Bar on 5는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선보입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편안한 색상 및 장식을 이용해 동양적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영어, 중국어 등으로 방송되는 현지 및 국제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케이블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무제한 4G 데이터와 시내 및 국제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스마트폰이 제공됩니다. 주전자, 미니바, 라디오, 안전 금고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칫솔, 치약 등의 무료 세면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

 

페어몬트 싱가포르 Fairmont Singapore

 

페어몬트 싱가포르는  컨벤션 센터가 있는 레플스 시티 단지내에 위치한 호텔로 에스플러네이드 씨어터 온 더 베이(Esplanade Theatres on the Bay)는 호텔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쇼핑 지역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바디 트리트먼트 및 헬스클럽 시설을 제공하며 구내에서 테니스를 치거나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으며 세탁 서비스와 다국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호텔에서는 양식중식일식 등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및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으며일부 객실은 마리나 베이(Marina Bay) 해안 및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제공합니다각 객실은 케이블 TV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페어몬트 싱가포르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