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도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스텔 [일본 배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6. 10.

호스텔 요코즈나 Anne Hostel Yokozuna

호스텔 요코즈나는 스모마으로 알려진 도쿄 료고쿠 지역에 자라잡고 있는 호스텔로 료고쿠 역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스텔은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공용 라운지 및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구내에 음료 자동판매기와 사물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도미토리룸에는 넓은 이층침대가 비치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화장실 및 샤워 시설은 공용입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스텔 요코즈나

카오산 월드 료고쿠 호스텔 Khaosan World Ryogoku Hostel

카오산 월드 료고쿠 호스텔은  도 도쿄 박물관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도쿄 스카이 트리는 2.1km 떨어져 있으며 JR료고쿠역, 도영 오에도선 료고쿠 어느쪽에서든지 도보 5분안에 도착하실 있습니다. 넓은 라운지에는 족욕탕이 마련되어 있고 조리 도구및 가전의 모두 갖춘 주방, 음료 자판기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음식을 조리해서 드실 있습니다. 객실은 4~10명이 이용 가능해 가족여행이나 단체여행객에게도 인기 있습니다.

 

 

카오산 월드 료고쿠 호스텔

호스텔 Hostel Den

호스텔 덴은 코뎀 마쵸역에서 도보 3 , 신소닛바시역에서 도보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일본 전통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공용라운지는 다다미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는 조리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코인세탁기도 이용 가능합니다.  공용 객실은 햇빛이 들어오며 개인용 사물함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스텔

홉스텝인HopStepInn

홉스텝인은  오지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으며  JR 도쿄역과 JR 신주쿠역은 열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스텔은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용 주방과 동전 세탁기
공용 공간과 분리된 흡연공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냉장고와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으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면도기, 칫솔 등의 용품이 사용 가능합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홉스텝인

호스텔 와사비 Hostel Wasabi

 

호스텔 와사비는  JR 미카와시마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공용 라운지에서 무료 커피 및 차가 제공됩니다. 수영복이 허용되는 숙소의 대중목욕탕에서 후지 산 벽화를 감상하며 피로를 풀수 있으며 구내에는 사물함, 무료 인터넷 PC,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및 수하물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객실은 평면 TV를 비롯해 샤워 시설과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미토리룸에서 투숙할 경우, 공용 욕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스텔 와사비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