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말라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말레이시아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30.

카사 리오 멜라카 Casa del Rio Melaka

 

카사 리오 멜라카는 말라카 옆에 위치한 호텔로  존커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말라카 술탄 궁전에서는 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The River Grill에서 뷔페식 아침 식사를Bar Rio는 말라카 해협 전망을 배경으로 가벼운 스낵과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 객실에 케이블 채널을 시청 가능한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사 리오 멜라카 최저

하텐 호텔 멜라카 Hatten Hotel Melaka

하텐 호텔 멜라카는 멜라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존커 스트리트에서 도보로 15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Chatterz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수영장, 도시 또는 바다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텐 호텔 멜라카 최저

 

홀리데이 멜라카 Holiday Inn Melaka

 

홀리데이 멜라카는 멜라카 해변을 따라 자리잡은 호텔로 인피니티 , 스파, 피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Sirocco Italian Restaurant에서는 화덕 피자를 맛보실 수 있으며, es.sence Kitchen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장식된 객실은 고전적인 가구와 넓은 업무 공간으로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 금고가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멜라카 최저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멜라카 Ramada Plaza by Wyndham Melaka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멜라카는 존커 스트리트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및 스쿼시 코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Long Feng Chinese Restaurant Olio Italian Restaurant 등에서  Zest Restaurant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오픈 키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고전적인 목재 가구와 쾌적하고 차분한 색상의 블라인드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 안전 금고, 다림질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멜라카 최저

 

스털링 부티크 호텔 멜라카 The Sterling Boutique Hotel Melaka

스털링 부티크 호텔 멜라카는 존커 워크 스트리트에서 850 m 거리에 있습니다.  말라카 시내 스카이라인을 굽어보고 있는 옥상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장 및 공항 교통편도 제공됩니다. The Loft에서 매일 조식 뷔페를 만끽해 보십시오. 점심과 저녁은 숙소에서 도보로 2분 이내 거리에 즐비한 다양한 식당들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통유리창 및 무난한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설치된 전용 일광욕 데크가 딸려 있으며, 휴식 공간이 마련된 객실도 있습니다.

 

스털링 부티크 호텔 멜라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