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29.

호헨스타우펜 호텔 Hotel Hohenstauffen

호헨스타우펜 호텔은 잘츠부르크 구시가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의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주변에 많은 레스토랑과 까페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테마의 객실은 고급스러우며 수제작한 가구로 객실마다 고유한 특성을 더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헨스타우펜 호텔 최저

마이닝거 호텔 잘츠부르크 시티 센터 Meininger Hotel Salzburg City Center

마이닝거 호텔 잘츠부르크 시티 센터는 구시가지에서 2km 떨어져 있으며  잘츠부르크 대성당, 모짜르트 생가는 도보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서 탁 트인 시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당구 및 테이블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닌텐도 위 게임과 기타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주방 및 세탁 시설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닝거 호텔 잘츠부르크 시티 센터 최저

호텔 콜피터 Hotel Kohlpeter

호텔 콜피터는  시내 중심지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잘츠부르크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은 100m 거리에 있어서 시내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인기있는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넓은 욕실이 있는 아름다운 장식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콜피터 최저

다스 그뤼네 호텔 쥐르 포스트 100 바이오 Das Grune Hotel zur Post - 100 Bio

다스 그뤼네 호텔 쥐르 포스트 100 바이오는  Maxglan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잘츠부르크 중심지에서 버스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자전거 대여,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전기차 충전소 등의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원에는 야외용 데크 의자와 조용한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허브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무료 도서 및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풍성한  유기농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도 제공됩니다.

 

다스 그뤼네 호텔 쥐르 포스트 100 바이오 최저

 

호텔 퓌어 야흐스자이튼 잘츠부르크 Hotel Vier Jahreszeiten Salzburg

호텔 퓌어 야흐스자이튼 잘츠부르크는 미라벨 궁전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타운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잘츠부르크 의회 센터와 중앙 기차역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내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책상, 헤어드라이어를 갖춘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별한 바이오 매트리스가 놓인 침대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로 인기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퓌어 야흐스자이튼 잘츠부르크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