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로마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레지던스 아파트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24.

로마 리조트 트레비 Roma Resort Trevi

 

로마 리조트 트레비는  트레비 분수에서 도보 5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바르베리니 지하철역에서 100 미터 떨어져 있씁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마 리조트 트레비 상세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텔리그래프 스위트 The Telegraph Suites

텔리그래프 스위트는 베네치아 광장에서 가까운 숙소로 판테온과 나보나 광장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양한 면적의 스위트와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텔리그래프 스위트 상세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다지오 로마 바티칸 Adagio Rome Vatican

아다지오 로마 바티칸은 몬테 마리오 공원에서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로 바티칸 시티에서 2km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리셉션과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세계 각국의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전용 발코니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스튜디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과 개인용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완비된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스토브 및 냉장고가 제공됩니다.

 

아다지오 로마 바티칸 상세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데아 스위트 로마 아파트먼트 Dea Suite Roma

 

데아 스위트 로마 아파트먼트는 로마 중심부에 위치한 숙소로  , 후리오 카밀로 지하철역에서 400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리셉션에는 인터넷 사용 공간이 있으며 자전거와 렌터카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시내 관광을 계획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노란색 및 골드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체리목 가구와 원목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스위트룸에는 주방 또는 간이 주방, 평면 TV 및 발코니가 있으며, 매일 청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데아 스위트 로마 아파트먼트 상세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우렐리아 바티칸 아파트먼트 Aurelia Vatican Apartments

 

아우렐리아 바티칸 아파트먼트는  는 조용한 고대 로마 지역에 위치한 숙소로 발레 아우렐리아 지하철역에서 800 미터 떨어져 있으며 인근에 슈퍼마켓, 레스토랑 및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제공하며, 아파트형 객실은 무료 와이파이,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우렐리아 바티칸 아파트먼트 상세 편의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