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미국, 뉴욕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호텔 [ 미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9.

 

트립 바이 윈덤 타임스퀘어 사우스 TRYP By Wyndham Times Square South

 

뉴욕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호텔인 트립 바이 윈덤 타임스퀘어 사우스는 펜스테이션 근처의 미드웨스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은 어린이들을 위한 이층침대와 소파베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베이비 키드와, 보틀워머, 아이들을 위한 무료 컬러링 북도 제공합니다.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명소도 블록 거리에 있습니다. 기타 편의 시설 서비스로는 피트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조식 뷔페 , 타파스 메뉴가  35th Gastro Bar 있습니다.

 

 

 

트립 바이 윈덤 타임스퀘어 사우스 가격 확인

 

킴튼 잉크48 호텔 Kimpton Ink48 Hotel

 

킴튼 잉크48 호텔은 미드타운에 자리잡은 호텔로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허드슨 강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222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갖춘 호텔은 어린이 투숙객에게 환영선물을 제공하며, Hell 's Kitchen 인근에 있으며 가족들에게도 방문할 만한 곳이 많습니다. 호텔은 애완 동물 친화적 호텔로 제한이나 추가요금이 없습니다.  시내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있는 무료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2 층에있는 스파가 있습니다. 호텔 1 층의 PRINT Restaurant에서 아침 식사를 즐기며 매일 아침 무료 커피 서비스를 즐길 있고 The Press Lounge에서는 맨하튼의 멋진 옥상 전망을 즐길 있습니다.

 

 

 

킴튼 잉크48 호텔  가격확인

 

로우스 리젠시 뉴욕 호텔 Loews Regency New York Hotel

 

로우스 리젠시 뉴욕 호텔은 58 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하여 379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어린이들이 머물기에 훌륭한 숙소로 5 번가, 센트럴 파크등 명소와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도서관, 게임, 어린이 보호 장비를 대여할 있으며 10 미만 어린이를 위한 무료 액티비티 북을 제공됩니다. 자동차 좌석, 유모차, 야간 조명, DVD 비치 DVD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아기 돌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으며 유아용 침대 접이식 침대를 이용하실 있으며 건강식 옵션이 있는 어린이 메뉴도 이곳에서 제공됩니다. 조식, 주차, 스위트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패키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로우스 리젠시 뉴욕 호텔  가격 확인

 

 

 

제임스 뉴욕 - 소호 The James New York – SoHo

 

소호에 머무를 계획이라면 Sixth Avenue Thompson Street 사이의 Grand Street에있는 제임스 뉴욕을 추천합니다. 호텔의 어린이 친화적 옵션으로는 취침 시간에 우유와 쿠키, 어린이 , 보드 게임, 미술 용품이 있는 색칠 공부 , 풍선 장난감이 있는 옥상 수영장 등이 있으며 아트 갤러리도 있습니다 제임스 뉴욕은 부띠끄 호텔로  넓은 여유 공간을 가지고있는 가족 스위트 룸을 제공합니다. 61 제곱미터의 패밀리 스위트 룸에는 개인 휴게실이 있으며,  식재료가 구비된 주방, 2 개의 평면 스크린 TV 있습니다. Jimmy 구내 레스토랑으로 맨해튼 스카이 라인과 360 전망을 제공하는 루프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임스 뉴욕소호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