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아파트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2.

홀리데이 암스테르담 Holiday Inn Amsterdam

 

홀리데이 암스테르담은  안네 프랑크의 집, 레이크스 미술관, 콘세르트허바우까지는 지하철, 트램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운영되며, 길 건너편에는 암스텔 공원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대여하거나, 운하 가이드 투어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라운지 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264개의 넓고 밝은 호텔 객실은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춘 도시 전망의 스탠다드룸 및 이그제큐티브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홀리데이 암스테르담 최저

 

시티즈 호텔 암스테르담 Citiez Hotel Amsterdam

 

시티즈 호텔 암스테르담은 트램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렐리란역을 이용하면  스키폴 공항과 라이 컨벤션 센터까지 환승 없이 편리하게 이동 가능합니다. All Day Café는 따뜻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건강한 조식, 커피, 샌드위치, 음료 및 빠르고 신선한 식사 메뉴를 제공합니다. 시티룸은 탁 트인 창문, 에어컨, 아늑한 다이븐 침대,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전용 욕실, 평면 TV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넓은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티즈 호텔 암스테르담 최저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 Amsterdam Teleport Hotel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은 암스테르담 슬로터다이크 기차역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전용 주차장과 자전거 대여 서비스,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Wi-Fi를 제공하며 매일 자전거를 대여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2시간 자전거 투어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식사 공간에서 유럽식 아침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서 스낵용 자동 판매기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객실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휴식 공간도 자랑합니다. 커피 머신과 간이 주방이 객실에 있으며,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암스테르담 텔레포트 호텔 최저

 

어반 로지 호텔 Urban Lodge Hotel

어반 로지 호텔은 암스테르담의 베스트포트(Westpoort)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안네 프랑크 하우스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구내 바가 있으며, 구내 유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TV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바쁜 하루를 보낸 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주전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있으며, 편의를 위한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 또한 비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 로지 호텔 최저

 

호텔 헤예 130 Hotel Heye 130

호텔 헤예 130 반 고흐 미술관에서 1.9km , 하이네켄 맥주 공장(Heineken Experience) 2.6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티켓 서비스,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일정을 세우실 있습니다가족 객실도 이용가능하고 모든 객실에 평면 TV가 갖추어져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헤예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