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필리핀 보라카이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필리핀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2. 26.

페어웨이 & 블루워터 뉴코스트 보라카이 Fairways and Bluewater Boracay

페어웨이 & 블루워터 뉴코스트 보라카이는 일리그-일리간 비치에서 140m, 푸카 셸 비치에서 4.1km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구내 18홀 골프장의 멋진 경치를 자랑하며, 전용 백사장, 수영장 6, 20곳의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온수 욕조, 한증탕, 사우나, 피트니스 짐 등이 구비된 피트니스 및 웰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변 근처의 Maris Spa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Bluewater Spa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승마, 세그웨이, 집라인, 케이블카 탑승 등 각종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고 어린이를 위한 실내 놀이울과 야외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탁아 및 세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정원, 수영장 또는 골프장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은 금고, LED 평면 TV, 냉장고,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 & 블루워터 뉴코스트 보라카이

 

모나코 스위트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

 

모나코 스위트 보라카이는 보라카이 섬 남동쪽 해안에서 최고의 장소에 자리해 있습니다. 훌륭한 시설의 피트니스 센터, 넓은 인피니티 풀, 스노클링, 윈드 서핑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 등 수많은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으며 편안한 마사지와 전신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헬스 스파도 있습니다. Monaco Suites Sea View Restaurant는 우아한 분위기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아름답고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와인과 샴페인을 즐겨 보십시오.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멋진 전망과 함께 신선한 바닷바람이 불어오는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넓은 거실 공간, 식사 공간, 간이 주방 ,대형 욕실 등 집처럼 편안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나코 스위트 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 스파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울창한 언덕에 자리한 고급스럽고 한적한 리조트입니다. 리조트는 350m 길이의 전용 해변,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2개를 갖추고 있으며 카약, 바다 다이빙, 로맨틱한 일몰 크루즈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CHI, The Spa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가 옆의 스파 공간에서 전신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벽 위에 위치한 Sirena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거나 울창한 나무로 둘러싸인 로맨틱한 Rima Restaurant에서 남부 유럽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Cielo 레스토랑은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며, Vintana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2곳의 바에서 상쾌한 칵테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데이 베드가 완비되어 있고 빌라와 스위트룸은 편리한 집사 서비스와 전용 수영장 또는 야외 온수 욕조를 자랑합니다. 37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킹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 스파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Discovery Shores Boracay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는  고운 하얀 모래가 펼쳐진 해변에 위치한 숙소는 윌리스 락 암반에서 450m 떨어져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스파를 갖추고 있고 리조트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Sands Restaurant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며 뷔페식과 테마 식사를  Indigo Restaurant에서는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면 더욱 좋은 해산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고 Platitos Pool Bar에서는 맛있는 지중해 음식과 스페인 타파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수영장과 인공 폭포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각 객실은 32인치 평면 TV, DVD 플레이어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금고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Movenpick Resort & Spa Boracay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는 푼타 붕가 코브에 위치한 리조트로 발링 하이 비치와 고급스러운 디니위드 비치는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 웰니스 센터,  키즈 클럽, 무료 셔틀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노클링, 윈드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에 참여하실 있기 때문에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있습니다Ssam에서는 아시아 식사를, Brezza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드실 있습니다. 내부에는 The Café, The Market 등의 식당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기 주전자, 개인용 안전 금고,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냉/온수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및 무료 욕실용품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Wi-Fi 인터넷은 객실 내에서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